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뉴진스 혜인 친오빠 존똑? 안경끼니 똑같네ㅋㅋ 이도현 닮은꼴 ~

반응형

 

 

뉴진스 막내인 혜인의 오빠가 화제네요.

보통 형제자매끼리 닮아도, 같은 성별끼리

닮는 케이스가 많고, 오빠와 여동생,

누나와 남동생은 진짜 다르게 생긴 케이스가 많죠? 

그런데.. 뉴진스 혜인이는 어쩜 그리

친오빠와 그렇게 똑같이 붕어빵처럼 닮은건지..

심지어. 안경까지 쓰니까 더 많이 닮았더라구요. ㅋㅋㅋ 

오빠랑 닮았다는 말에 정색하면서 팔짝뛰는 강강쥬 ㅋㅋㅋ

하지만 솔직히 본인이 봐도 닮은건 닮은거죠.

첨엔 부정하기도 했으나, 나중엔 인정.

반응형

어릴땐 안닮았는데 나이들면서 닮아간다고..

솔직히 안경쓴건 진짜 머리길이 차이죠.

혜인이 머리 짧게 자르면, 바로 오빠 얼굴 나올듯. 

 

게다가 오빠가 남자치고도 곱상하게 생기고

선이 곱고 아이돌 처럼 소년미가 있으셔서..

근데 오빠는 아이돌 연습생 안하나요?

충분히 할만한 비주얼인데..

벌써 하이브나 플레디스 연생인건 ..아니죠?ㅎㅎ 

참고로 혜인이 오빠 나이는 05년생이라고 하고요

혜인이가 어리니 오빠도 역시 많이 어리네요.

 

[스폰서광고]

사이좋아보이는 뉴진스 혜인과 친오빠 ..

참고로 혜인에겐 친언니도 있어요!

언니는 2003년생, 오빠가 05년생. 혜인이 08년생.

 

스위트홈에 오빠 동생으로 나왔던

은혁 은유 남매가 떠오르는 비주얼..

참고로 은혁은 이도현 배우가 열연했고

여동생인 은유는 고민시 배우가 맡았죠. 

스위트홈에 혜인이랑 혜인 오빠가 대신 들어가도

전혀 어색함 없을듯한 비주얼 ㅎㅎ 

정말 훈훈하기 그지없네요. 혜인이가 머리를

자르던가, 아님 혜인이 오빠가 안경을 잃어버리거나.

그럼 더 많이 닮을듯요. 역시 유전자의 신비.. 

 

 

뉴진스 핑크팬서리스 표절? izm 평론가 "르세라핌, 정국, 전부 표절"

은근 하이브 아티스트들이 표절논란이 있죠. 로잘리아랑 비슷하다는 말을 평론가들로부터 입다투어 들었던 르세라핌도 그렇고요. 그런데 뉴진스 까지도 표절? 이건 아니길 바라는데요. 뉴진스

yygassj.tistory.com

 

 

뉴진스 혜인 왕따? 영어로만 말하는 하니 다니엘 라이브 질려 탈주

뉴진스 멤버들이 스포티파이와 빌보드등 해외에서도 엄청난 팬이 있고 국제적으로 사랑받는 월드스타인건 정말 멋지고 자랑스러운 일. 그런 한편. 팬들과 소통할때는 그래도 한국어를 써줬음..

yygassj.tistory.com

 

 

뉴진스 혜인 친오빠, 이도현 황민현 닮은꼴? 미성년자가 벌써 180cm

뉴진스 혜인의 친오빠가 혜인 닮은꼴로 핫하네요. 당연함. 친오빠임. 형제자매남매 닮는거야 유전자가 같은데서 왔으니 당연한거려나요? 근데 남매인거 치고 봐도 진짜 넘나 닮은.. 아무리 형제

yygassj.tistory.com

 

 

뉴진스 민지 닮은꼴? 유니버스 티켓 방윤하 미모 상태 (박민영 카즈하 느낌)

sbs와 f&f 엔터가 손잡고 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여자 걸그룹 아이돌 배틀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11월 방영을 앞두고 이제 슬슬 참가자 정보가 풀리고 있죠? 김세정 윤하 효연 있지 예지 채령 등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