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이채연 인스스 가방 공구 의혹? 사쿠라 채원 예나 채연 넷이 똑같은 백을..

반응형

 

지금은 다들 뿔뿔이 흩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다정한 앚둥이들.

아이즈원 활동시절을 너무 뜻깊게 보낸건지

각자 회사로 돌아가고도 여전히 절친한데요.

최근에 이채연 인스타 스토리에 재밌는 글이 올라옴..ㅋㅋ

똑같은 가방을 맨 네명의 모습이죠? ㅋㅋ 

더 놀라운것은. 저 가방들이 협찬들어간게 아니라는건데요.

협찬도 아니고, 다같이 똑같은 사자고

맞추고 쇼핑한거도 아니고, 그냥 각자 취향대로

가방을 골랐는데..우연찮게 똑같은걸 고른거죠..ㄷㄷㄷ

반응형

이채연도 이 사진을 보고 놀라웠는지

"앜ㅋㅋㅋ 짱 웃기다" 라는 멘트와 함께 올림..

사진속 인물은 채원, 예나, 사쿠라, 이채연. 

그러고보니 우연찮게 둘 둘 베스트 프렌드들이네요

예나 채원 친한건 뭐 워낙에 혜미리예채파로 유명하고

사쿠라랑 채연이 또 절친이었거든요.

 

사쿠라 첨에 한국말도 못하고 적응못해 낯설어할때

이채연이 먼저 다가가서 한국말로 말걸어주고

춤도 막 가르쳐주고 해서 채연이한테 엄청 고마워하고

또 막방 생방에 데뷔조로 뽑혔을때도 채연이에게

고맙다고 소감해서 촬영장을 눈물바다로 만들기도 했었죠.. 

맞춘게 아니라는게 더 신기한 이들의 가방..

참고로! 예나 채원 이채연 사쿠라 가방은

세이모온도 포켓 머그백 이라는 제품 같으네요.

은갈치 색의 블링블링 빛나는 재질의 가방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