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아이돌 킹덤 이슬람 신성모독 논란? 코란 경전st! 앨범 디자인 컨셉

반응형

 

아이돌 킹덤은 인지도도 1도 없는 nugu면서

맨날 논란생기는걸로만 핫게오네요.

노래잘하고 춤잘춰서 본업으로 핫해져야지..

맨날 컨셉 관련 어그로로 욕먹는. 

 

 

아이돌 킹덤 일본풍 왜색 일뽕 논란, 일본도 들고 컴백?

얼마전 피크타임에 12시 팀으로 나왔던 킹덤을 기억하시나요? 나름 국뽕컨셉? 옛컨셉으로 활동을 자주했었던 그룹인데요. 그런 보이그룹 킹덤이 최근에는 일뽕컨셉, 일본 컨셉으로 논란이네요.

kirai.tistory.com

참고로, 일뽕 컨셉 일본도 논란도 있었죠?

그랬던 킹덤이 이번에는 이슬람을 건드렸네요.

아.. 미국 인디언이니 흑인 문화전유 침해니

이슬람에 비하면 다들 새발의 피지요.

이슬람은. 진짜로 폭탄 테러를 한다고요 ㅋㅋㅋㅋ 

 

먼저 킹덤에 대한 간단 설명.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 7명의 멤버로 이뤄졌고

각자 한나라의 왕이라는 컨셉이에요. 왕의 이름이네요

이훤.. 한국 왕세자 연령군 숙종의 6번째 아들 이름이죠.

반응형

여하간 그러다보니 앨범 발매할때마다 각각

한 나라의 컨셉을 들고 돌아와요.

이때까지 유럽풍(엑스칼리버) 중국풍(카르마) 블랙크라운(러시아풍) 등등.. 

문제는 이번 컨셉인데요. 이슬람 컨셉?

음.. 앨범 아트워크가 이슬람교의 성경인 코란, 쿠란의

디자인이라서 신성모독이다, 종교 모독이다 등등

이슬람 팬들이 엄청 기분나빠하고 있는데요. 

그런 한편 "꼭 코란의 디자인이 아니더라도

아라베스크 당초 무늬는 흔히 사용되는 것이다"라면서

아이돌 킹덤과 그들 소속사 GF 엔터 편을 드는 사람도 있음. 

 

[스폰서광고]

뭐 이슬람이 왠 k팝 덕질이냐? 할수도 있는데

말레이시아에 케이팝 한드 인기 엄청나거든요.

말레이시아의 61퍼센트가 이슬람교죠.

블랙핑크를 이슬람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그룹도 있고 뭐..ㅎㅎ 

여하간 킹덤 논란되는거 보면, 회사가 능력이 없어서 그런지

구설수 안나오게끔 세계관을 짜는건 못하는거 같고

어디서 그럴싸한거 가져오긴 하는데. 계속 욕을 먹더라구요. 

 

아이돌 킹덤 왜색 논란 해명 "7개의 나라 7명의 왕이다" 소속사 감없네

아이돌 그룹 킹덤이 요즘 일본풍 때문에 욕많이 먹네요. 일본풍 왜색 일뽕.. 아무래도 거부감 큰분들 많죠? 일본이랑 한국의 역사적인 문제도 그렇고. 일본 불매라든지 정치 경제적 사건들이 끊

kirai.tistory.com

윗 링크는 과거 논란때 회사에서 해명한건데

솔직히 납득이 잘 되지는 않는... 무리수인..

결국 현재 킹덤 Gistory of KINGDOM 미니앨범

사전예약은 연기된거 같더라구요. 예판 연기 공지 올라옴;

 

 

 

보넥도 태산, 엔하이픈 성훈 닮은꼴? (더보이즈 선우, 코드쿤스트 있음)

최근 성공적으로 데뷔를 한 지코의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 보넥도! 지코 회사 코즈가 하이브에 인수되면서, 보넥도 역시 하이브와 한솥밥을 먹는 가족인 셈인데요. 그런데..같은 하이브 소속인

yygassj.tistory.com

 

 

이종혁 아들 10준수 키 190cm 훌쩍? 살이 키로 갔네

이조녁의 아들 10준수 근황이 화제네요. 이종혁 키도 엄청 커서 아들도 크겠거니 했지만 이준수 키가 지금 무려 190cm를 넘었단 소식..ㄷㄷ 이대로 연예인 데뷔? 슈퍼모델 패션계 진출? 아니면 농

yygassj.tistory.com

 

 

세븐틴 호시 종갓집 김치 엠버서더? "종가" 화보 CF 촬영, 앰버서더 혜택은?

살다살다 김치 엠버서더는 처음보네요. 샤넬 디올 버버리 구찌 같은 명품들만 앰버서더 명칭 쓰는거 아니었나요? 종갓집김치, 종가 엠버서더라니.. 세상아..ㅋㅋ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다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