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미스트롯 PD가 신내림 받고 무당으로? 보아닮은 미녀 무당 유민지 호신마마

반응형

 

진짜 사람운명은 내일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게 인생이고 운명인가봐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등등

다양한 히트 프로그램을 만든 PD분이..

갑자기 무속인, 무당으로 직업을 바꿨다니..!

참 신기하고 믿기지 않는 일이에요.

무당도 약간 그 끼? 신내림이 필요하죠?

하고싶다고 하는 직업이 아닌지라

무당, 무속인에 대한 일반인들의 궁금증이 

늘 많은것도 사실이지요. 

근데 진짜 이분 연예인 뺨치게 이쁘심. 

약간 보아 느낌도 있고요.고 이은주 배우의

청순한 분위기가 살짝 보이는듯도..

수려하고 사연있어보이는 분위기가 배우상. 

반응형

 

사실 이정도 미모면 인플루언서만 해도 되고

모델이나 연예인, 가수 등등 다양한 활동을

본인이 한번쯤 욕심 내봄직한 비주얼인데요. 

이름은 유민지 라고 하네요. 90년생 부산 출생. 

심지어 공부도 잘하셧는지 동덕여대 나와서

고려대학교 대학원, 동덕여대 시절은 모델활동,

그뒤 쇼핑몰도 창업하고, SBS PD 최연소 공채,

최연소 모바일부분 CP 등등 경력이 엄청남.. 

SBS에서 있다가 TV조선으로 이직후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제작 참여..

근데 알고보니, 원래 친할머니가

무속인이고 신기있는 집안이었다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어릴때도 영가를 보는등 귀신을 잘 보는

그런 신기가 있었다고..신기하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방송국 재직중에

신병이 크게와서 사회생활이 힘들어서

결국 무속인, 무당이 된거라고 하더라구요. 

남자 유명 배우 중에서도 정호근이라고

무당된분 계시던데 그런거 보면 무속이란 뭔가,

신기는 뭘까 너무 신기하긴 하네요.

 

방송국이란 직업이 진짜 좋은 직업인데,

그걸 버리고 갈 정도니까요. 

지금은 서울 평창동 신당에서 활동중이라고~

신내림 받은지 얼마 안되서

엄청 용할때겟네요 지금이 딱. 

 

 

 

안현모 라이머 이혼 이유? "알몸으로 춤출때 징그러워" 과거 발언

넘나 충격적인 소식. 안현모와 라이머가 이혼한다는 소식.. 요즘 박지윤 아나운서도 이혼하고 왜이렇게 분위기 흉흉한가요? 물론 서로 안맞거나 치명적인 결별사유 이혼사유 있다면야 억지로

yygassj.tistory.com

 

빅스 리더 엔, 4년만의 앨범에 또 불참? "로운처럼 탈퇴해" 성난 팬들

빅스 엔이 요즘 민심이 안좋네요. 아이돌 출신에서 배우전향이야 많지만, 그러면서 아이돌 그룹활동을 멀리하면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 못한다 하는 식의 여론으로 좋지않게 보는 분들이 많은데

yygassj.tistory.com

 

제시 인공수정 "난자 얼려 아기 낳고파" 노산 걱정되는 나이 36세

제시가 임신을? 제시가 출산을? 제시가 육아를? 우리가 아는 쎈언니 제시와 임출육은 정말 너무나 안어울리는 단어인데요. 제시 본인은 아이를 낳고싶다고 하죠? 물론! 너무나 좋은일이죠. 당황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