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청소광 브라이언, 여자아이돌 숙소 충격 위생 상태.. "리빙헬 사는 지옥"

반응형

 

요즘 브라이언 청소광 유튜브가 아주 핫하네요.

플라이투더스카이 활동때는 노래로 핫했지만~

그때도 예능감 좋다 생각했던 브라이언인데.

요즘은 어째 그때보다 더 웃겨진 것인지 ㅋㅋㅋㅋ 

그런데.. 서장훈 노홍철 뺨치는

결벽스러운 깨끗함을 자랑하는 브라이언인지라

아무래도 여기 나오는 게스트 출연자들은

다소 더티한?ㅎㅎ 모습을 보여줘야 하거늘..

여자 아이돌 숙소가 더티하다면? 이건 어떨려나요. 

참고로 출연 여자 아이돌은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

7명으로 이뤄졌고 데뷔는 2020년에 햇어요. 

반응형

근데 숙소상태가 ^^..ㅋㅋㅋㅋ 진짜 많이 

바쁜가봐요. 글구 사람이 많이 살다보면

솔직히 깔끔하게 지내는게..어렵죠. 

 

 

체인지데이즈2 심각 화장대 위생, 청소 안함? 환승연애 뺨치네

확실히 예능, 리얼리티 예능하면 그사람의 찐 성격, 성품같은게 잘보이는 듯 해요. 요즘 카카오TV 체인지...

blog.naver.com

더욱이 자기 집도 아니고, 여럿이 지내는 숙소면?

쟤가 어지는데 왜 내가치워? 이런맘 생기거든요. 

뭐 그렇다보니 이런 저런 이유로 말미암아

여자 아이돌 걸그룹 숙소지만 상당히 지저분한 상태.

브라이언 이거 보고 리빙헬, 사는 지옥이라며ㅋㅋ

브라이언 화내고 눈커질때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아이돌이 인지도 높이려고

이런 험한(?) 방송에 나오는건 득일까요 독일까요

인지도야 높일수 있지만, 이미지가 상할수 있는데

더욱이 남돌도 아니고 여돌이라 걱정된다는 반응도..

 

[스폰서광고]

키보드 옆에 양말 있고 침대 밑에 쓰레기 있고

탁자 테이블 위는 짐이 가득해서

밥먹을 공간이 없어 바닥에서 밥을 먹는 모습들ㅋㅋ

뭔가 친근하기도 하고 인간적이기도 하고 웃기기도..

글구 애들 귀엽고 매력있어서 재밌더라구요

뭐 바빠도 치울사람은 치우고 살긴 하지만

예능 나오려고 일부러  약간 과장해서 어질렀을수도 있죠.  

글구 시그니처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 많은데

이렇게라도 시그니쳐 이름 언급되어서

인지도 쌓는게 백배 좋죠. 무플보다는 관심이니까요. 

 

 

 

성시경 "크러쉬 같은 아티스트 되서 아이돌 사귀면 됨" 레드벨벳 조이 언급?

최근 크러쉬가 Hmm-cheat (흠칫) 이라는 신곡을 들고 새앨범으로 컴백을 했네요. 음방활동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크러쉬의 신보 홍보가 이어지는데요. 평소 연이 있었던 선후

yygassj.tistory.com

 

 

지드래곤 마약 출석 인터뷰 패션 얼마? 샤넬 가디건에 130만원 안경

최근 마약 의혹 논란으로 한동안 세간의 입방아에 고생을 했던 지드래곤. 나이를 먹어도. 활동을 안해도. 지드래곤의 영향력과 화제성은 여전한데요. 그래서일까요? 최근 지드래곤이 검찰에 조

yygassj.tistory.com

 

 

나혼자산다 키 대둔산 호텔, "jms 정명석 몹쓸짓 한 곳" 연관 의혹

나혼자산다 등장한 호텔이 jms 연관 의혹으로 요즘 너무 시끄럽네요. 그도 그럴것이. 올해 초 나는신이다 넷플릭스 방송 이후로 jms니 아가동산이니 종교 논란이 참 많았죠? jms 연관된 것으로 알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