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아빠친구 아들이라는 샤이니 태민 & 세븐틴 호시, 전번 교환후 친목질 중?

반응형

 

샤이니의 오랜팬으로 유명한 세븐틴 호시!

얼마전 샤이니가 HARD로 컴백하고

챌린지가 이어질때.. 호시역시 함께했죠?

참 글구보면. 태민도 은근히 연예인의 연예인이죠.

사실 현존하는 남자 아이돌의 롤모델이자

그룹출신 남자 아이돌 솔로의 귀감이 태민..

호시는 LP판 앨범에 샤이니의 싸인을 받기도..ㅋㅋㅋㅋ

호시가 춤을 잘춰서 그런지 태민 옆에서도

밀리거나 꿀리지 않고 멋지게 챌린지를 했죠.

챌린지는 원래 품앗이라고 하던데..

반응형

어쩌면 태민이 세븐틴이나 호시 솔로의

챌린지를 미래에 해줄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그걸떠나서, 태민도 호시와 친해지고

호시에게 고마움이 큰듯한데요. 

호시랑 콘서트때 보고 번호 교환도 하고,

밥도 같이 먹기로 했다는 탬니..

호시 Hbm 뭐좋아하는지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또 태민도 예전에 선배님들에게 밥 많이 얻어먹었다면서. 

글구 또다른 대박 사건. 태민이 이모부의

친구분의 아들이 호시래요 ㄷㄷㄷ 

즉 태민이 이모부와, 호시 아빠가 친구. 

 

[스폰서광고]

세상이 참 좁다고 해야할지 ㅋㅋ 

아빠 친구 아들끼리의 만남이네요. 

참고로 호시는 김치 광인 

호랑이의 시선 호시는 본인 생각할때 

딱 세가지 떠올랐음 좋겠다고도 했죠

"호랑이. 춤. 김치" 이렇게..ㅋㅋ 한국산 호랑이. 

김치 갈비 평냉 좋아한다고 하던데..

같이 평양냉면 먹고 벽제갈비 가면 될듯

김치볶음밥에 김치 추가해서 먹는다는 호시..ㅋㅋ 

탬또롤 태민 선배님과 좋은 친분 쌓길.. 

 

 

 

태민 촛농 인성 논란, 카펫 바닥에 붓고 비벼끄네? 갑분싸 된 슈퍼엠 멤버들

샤이니 그리고 요즘은 슈퍼엠으로 활동중인 태민이 요즘 자꾸 크고작은 논란에 휩싸이네요. 샤이니 시절 없던 논란이 계속 나오는건, 아무래도 프로젝트 그룹에 들어가다보니 개인팬들 악개싸

kimoui.tistory.com

 

 

태민 최근 얼굴 충격 근황, 군대 의가사 제대 후 무슨 일이? 아픈가?

태민이 군대에 갔다가 제대..는 아니고 소집해제한게 최근 소식이죠? 게다가 올해 상반기에는 샤이니 완전체 컴백 소식까지 있는데요. 샤이니 컴백 준비를 앞두고, 소집해제를 축하할겸 인스타

kirai.tistory.com

 

 

샤이니 온유 충격 쌩얼, 갑자기 피부 노화? 음방출근길 자연인 얼굴 상태

최근 신곡 새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한 샤이니의 멤버 온유. 태민과 키에 이어서 온유도 드디어 솔로활동을? 덕분에 음방에서도 온유를 보는데요 아니근데... 온유의 쌩얼 맨얼굴 민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