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제로베이스원 샵 어디임? 걸그룹 st 헤메코 때문에 난리남

반응형

 

요즘 아이돌들 남자들도 메이크업 안하는 돌 없죠.

헤이와 메이크업 헤메코를 끝내야 비로소

완성된 비주얼로 팬들의 사랑을 더 받게 되는데요. 

 

그런데 요즘 제로베이스원 헤메코에 대해서

너무 과하다, 여자 아이돌 여돌 같다 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어서 찾아봤는데요. 

어떤가요? 박건욱 같은 경우 원래도 좀

남자다운 멤버라 그런가. 차이가 나는데요. 

한유진이라든지 성한빈이라든지. 원래도 다들

잘생기고 멋져서 그런가. 여돌 메이크업같다거나

거부감 들거나 과하다는 느낌 까지는 안드는데요.

반응형

본판이 좋아서 그런가 저런 메이크업도

소화를 잘한다는 그런 느낌 정도? 참고로 

제로베이스원 소속이 웨이크원일건데

웨이크원 샵이 어딘지는 궁금하네요.

그런 한편 리키 팬들 사이에서는 

"우리애만 다른샵 다님? 웨이크원 샵 바꾸라고

5월부터 말하고있다 블룸 돈받고 일하는거 맞니

진짜 직업정신좀 가지세요" 라면서 엄청 싫어하는 분들도.. 

한유진이나 김지웅 같은 경우도 다소 과하다 싶은

뺨 블러셔나 진한 새도 메이크업, 빨간

립메이크업도 잘 어울리는 느낌인데 말이죠.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이 모든게 사람마다 취향 차이가 있다보니

제로즈들 사이에서도 좋다 싫다 의견은

분분하게 갈리는건 어쩔수 없는듯.

근데 보라색 섀도까지 잘 받는건 대단한듯ㅋㅋ 

뭐 어쨌거나 얼굴들이 얼굴이라.. 김규빈 역시

쏟아질것 같은 큰 눈망울에 이가리 메이크업

술취한듯 홍조와 주근깨 찍은 숙취 메컵도 잘받음. 

메이크업이 걸그룹 같은게 아니라

제베원 멤버들이 걸그룹 만큼 이쁜건 아닌지 ㅎㅎ

정중앙 리키 미모 미쳤네요. 제뮤다 트라이앵글 뭐 이런 ~ 

 

 

제베원 리키 "꼴받네"라며 팬들 앞에서 꼽주고 혼내는 매니저

제로베이스원 리키가 외국인이라 그런가 자꾸 이런저런 차별을 받는 느낌이네요 ㅠ 이번에도 "라이브"방송 허락없이 켰다고 매니저가 엄청 큰소리로 혼내켰는데요.. 물론. 잘못했으면 혼날수는

yygassj.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편애 차별 심각하네.. 트럭 시위중인 팬들

넘나 심각해보이는 제로베이스원 멤버차별. 성한빈은 팍팍 밀어주고. 나머지 멤버들은 스케줄도 안잡아주고. 또 잡아준다 해도 제대로 홍보도 안해주고.. 이래도 되나요? 진짜 오죽했으면 팬들

yygassj.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김규빈 펨코돌? ㅗㅜㅑ 없당께 못참제 일베 디씨 밈 쓰는 아이돌

팬들과 드디어 소통을 본격 시작한 제로베이스원. 근데 소통 시작하자마자 김규빈이 마구 털리네요. 김규빈이 쓰는 단어나 말투, 밈들이 그 너무.. 펨코..일베에서 유행하던 저열하던 것이라. 아

yygassj.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충격 안무 상태, 상하이 트위스트 검정고무신 촌빨? (위댐 바타)

드디어 뚜껑을 열고 컴백무대를 시작한 제로베이스원! 씨제이 엠넷 웨이크원의 자본이 듬뿍들어간터라 부내나는 컨셉과 의상을 기대했건만. 뭔가 기대에 어긋나는 모습으로 .. 팬들 충격이 큰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