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이강인 커피차 트럭 사건 "스티커 사진도 못붙이게 해" 사건의 전말

반응형

 

축구선수 이강인이 커피차 거절 때문에

이런저런 뒷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네요.

요즘 국가대표 축구선수나 스포츠 선수들도

은근 아이돌들처럼 인기많죠? 물론 그런쪽으론

태초에 김연아 박지성 이연경 등이 있었구요 ㅎㅎ 

이 커피차, 스낵카 라는 문화가 아이돌이나

배우등 연예인들을 서포트하는 팬들 문화가 시작인데..

요즘은 운동선수들에게도 은근 많이 보내더라구요.

근데. 이강인은 연예인이 아니라 잘 몰랐겠죠? 

보시다시피 정성 가득한 메뉴에.. 메뉴이름도

이강인을 향한 애정과 팬심이 가득참.

근데 이걸 보고.. 선수측에서 취소 요청을 한거죠 ㅠ

반응형

것참 난감하고 안타깝네요. 선수맘도 이해가고,

팬들도 좋은 뜻으로 하긴 했을거라서 안타깝고..

문제는 이 커피차가, 당일 취소가 불가능한것.

당연함. 재료랑 인건비랑 교통비랑.. 

이 커피트럭 사장님도 돈받고 하는건데 당황스럽겠죠. 

뭐 그러다 보니 다음부터는 안보내겠다

이건 취소가 안되니 이번 한번만 받아달라

이렇게 좋게 좋게 이야기해서 받아주기로 한모양. 

그런 과정에서 음료도 덜 나가고, 컵에

사진 스티커도 안붙은걸로 나가고..

사진을 못붙이게 이강인 선수 측 요청이 있었다고..

 

[스폰서광고]

근데 사실, 연예인들도 뭐 도시락 서포트나

커피차 보낼때, 미리 스탭측에 이야기하고

인원 물어보고 장소랑 시간 협의하거든요.

근데 이건 이강인 팬들이 생각이 거까진 못미친듯. 

 

 

서로 의사소통이 원활이 안되서 생긴 일인지라

이걸로 이강인 선수를 욕해서는 안되겠고

이강인 팬들 역시  팬심에 보낸거니까

다음부터 이런쪽으로 조심하면 되겠죠? 

이걸가지고 양쪽을 까는건 너무한듯. 

그와중에 이강인 선수 욕하는 일부 사람들도

없지않아 있긴하네요^^;;; 이강인 선수의

잘못은 없고, 서운할 일도 없다는거! 절대!

 

 

 

최주환 선수 일반인 여성팬 얼굴 박제 "내 공 돌려줘, 1000안타 기념" 황당 인스타

야구선수 최주환이 최근 경솔한 언행으로 욕을 먹고있네요. 아니 진짜 일반인 얼굴 박제는 왜 하나요? 일반인이 죄를 지은것도 아닌데. 조금만 생각해봐도 하면 안될짓이란걸 알텐데. 본인은 영

kirai.tistory.com

 

 

임영웅 장애인 축구팀 축구화 기부, 트로트계 미담제조기 답네

임영웅의 선행이 끝이 없네요. 노래 실력과 큰 키와 훈훈한 외모에 이어 인성까지 완벽해버리는 사기같은 임영웅.. 심지어 이번에는 뇌성마비 축구대회에 후원을 해서 아주 화제가 되고있는 임

kirai.tistory.com

 

 

손흥민 여자친구 윤하 결혼? 부쉐론 결혼반지 웨딩링+럽스타 (박문성 김동완 증언)

손흥민도 결국 가나요? 손흥민이 결혼하나요? 요즘 손흥민과 윤하의 열애설이 아주 뜨겁네요. 얼마전 EPL 100호골을 넣기도 한 슈퍼스타 쏘니.. 쏘니와 윤하의 열애설, 증거를 모아봤는데요. 일단

kirai.tistory.com

 

 

임영웅 FC서울 시축, 영웅시대 수준 클라쓰! 역대급 매너 & 최다관객 기록에

임영웅이 끼치는 선한 영향력 진짜 대박이네요. 임영웅 효과로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 4만 5천명이 모였죠? 코로나 이후로, 최다 관중이 모였다고 하는데요. 아니..임영웅이 이렇게 대단해? 싶지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