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곽튜브 미노이 커플 여행? "진짜 좋아요"크리스마스에 동남아 or 유럽각

반응형

 

곽튜브와 미노이가 같이 여행을? 

곽튜브 하면 사실 착하고 웃기고

또 여행쪽으로는 본업 존잘이긴 하지만

솔직히 이야기해서. 여자에게 인기있는

그런 첫인상은 아니고 실제로 그런 캐릭터를

이용해서 웃음도 많이 주는 그런 곽튜브인데요. 

그런 곽튜브와 미노이가 같이 여행을?

심지어 미노이가 같이 가고싶다고 먼저 제안?

이거 뭔가 내안의 박미선과 유재선이  깨어나고

망붕렌즈가 절로 장착되는 순간인데요. ㅋㅋ 

논란(?)이 된 장면은 바로 전지적 참견시점. 

곽튜브는 "나는 동남아에 요즘 꽃혔다"

뭐 이런 말을 해요.  그러자 그걸 보던 미노이.

반응형

"곽튜브랑 같이 여행을 갈 기회가 생긴다면

최고의 가이드이니 너무 좋을것 같지않아요?"라고.

사실 맞죠. 곽튜브, 빠니보틀, 국내 원탑인

여행유튜버니까 진짜 알차고 좋은 여행 할수있죠.

그리고 그런 미노이의 제안을 덥석 무는 곽튜브..

"다음달중에 되는날 세개만 알려주실래요?"라고.

곽튜브 요새 진짜 드립 너무 잘쳐요 ㅋㅋㅋ

그 뭐랄까 "찐" 캐릭터로는  곽튜브가 최곤듯.. 

근데 사실 곽튜브는 진짜로 기대한건 아니고

방송이고 하니까 재밌게 살리려고 일단 던진거고..

그런데 미노이는 진심으로 좋다면서 같이 가자고..와우.

 

[스폰서광고]

글구 미노이 대답에 곽튜브 반응이 진짜 웃겼어요

"진짜..좋다고요?"라면서 혼란스러워함ㅋㅋㅋㅋ

당연히 거절당하고 예의상 한말일줄 알았던듯한ㅋㅋ

그리고 미노이의  말에 곽튜브 바로 돌변,

"여행경비는 그냥 지갑도 안들고와도 된다"

"제가 이날을 위해서 돈을 벌었다"

"겨율에 크리스마스 유럽으로 가면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동남아 이야기 하다가, 여행 같이 가자니까

바로 유럽으로 뛰어버리는ㅋㅋㅋ 아니 곽튜브

평소에는 유럽같은 관광지 싫다고 해놓고!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재밌는 곽.. 귀여워요.

글구 은근 미노이랑 합 좋은듯? 

둘이 진짜 크리스마스 컨텐츠로 유튜브 함만 찍어주면 좋겠네요. 

 

 

 

노홍철 입국거부한 미국? 이스타 비자 임의로 취소시킨 이유 (곽튜브)

요즘 노홍철이 곽튜브랑 여기저기 세계여행 중이죠. 베트남에서는 크게 사고를 당해서 얼굴 피부가 괴사할뻔 하기도 하고.. (연예인 얼굴인데!) 심지어 이번엔 미국 못갈뻔 하기도! 다사다난 노

kirai.tistory.com

 

 

곽튜브 이사 근황, 한강뷰 새집? 서울온지 3년만에 홍대 쪽방에서

요즘 가장 핫한 유튜버 라고 하면 곽튜브죠? 유퀴즈에도 얼마전에 출연하고, 라디오스타.. 유튜브 방송은 물론 공중파 지상파 예능에도 단골출연중인데요. 열일하는거 같던 곽튜브가 최근에는

kirai.tistory.com

 

 

곽튜브 학폭 과거 "초등학교 때부터 맞고 자퇴" 검정고시로 대학

대한민국 대사관 출신 유튜버 곽튜브를 아시나요?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고, 본인만의 독보적 컨텐츠로 현재는 빠니보틀과 더블어 참 인기있는 여행 유튜버이죠. 그런 곽튜브가 최근 유퀴즈에

kirai.tistory.com

 

 

빠니보틀 근황, 제2의 이효리 민박? "이집트 다합 게하 찾아오지말라"

빠니보틀이 유명세 때문에 요즘 고생이 많네요. 원래도 여행유튜버 1등이었지만, 노홍철과의 베트남 여행, 기안84 덱스와의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등등 공중파 출연 이후로, 빠니의 인지도가 늘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