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블랙핑크 지수 입김 사건, 디멘터 영혼 흡수중? "최소 70cm 이상"

반응형

 

올겨울은 한파가 작년같지 않네요.

너무나 추운 겨울. 입김이 절로나오는 겨울.

입김하면 또. 블랙핑크 지수의

입김 사건이 있는데요.ㅋㅋㅋ 

추운 겨울철에 입김 나오는게 뭐 대단하냐고요?

근데 지수 입김 길이 보니까 ㅋㅋ

뉴스보도에 전문가 조사에 나올만 하더라구요

뭔 입김이..저리 길어..ㅋㅋㅋㅋㅋ 

당시 지수의 입김 길이가 이례적으로 길어서

sbs 뉴스에도 보도되기도 했던 지수 입김 사건.

지수의 키는 162cm이고요. 입김 길이를

비례적으로 수치화 하기도 했어요. 

반응형

 

당시 입김 길이를 어림짐작할때, 키에 비교하면

최소 70cm 이상이고~ 최대 1m까지도 가능하단거죠.ㅋㅋㅋㅋ

아니 사람 입김이 1미터 가능한?ㅋㅋㅋㅋ

1미터는 오바같고 70cm는 되보여요. 

그리고 그 문제의 사진이 찍힌곳은

인천국제공항이고, 그날 인천의 기온은

최저 마이너스 10도 정도였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물론 최저온도가 지수가 차에서 내렸던

그 시간의 온도는 아닐수도 있겠지만,

실험을 위해서 어느정도 온도를 정해야 하니까요. 

그리고 실험도 직접 해본 분들이 있었는데,

이렇게 추운날이라고 해도, 70cm 이상의

입김을 지수처럼 내뿜는건 불가능 했다고 함. 

그리고 전문가의 소견. 내과병원 원장이

의견을 밝혔는데요. 폐활량이 좋아서? 아니고요.

내부온도 외부온도 차이에 따라 입김 길이가

달라지고, 또 입김 내뿜는 입모양에 따라서도 온도가 다르다고. 

또는 뜨거운 음료를 마신후에 나와서 후~ 한다면

입김이 좀더 길어질수는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입김 뉴스 뜨고나서 지수 반응ㅋㅋㅋㅋㅋ

"디멘터에게 영혼을 흡수당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기네요 ㅋㅋㅋㅋ 

 

 

전소미 YG 선배 욕하는 글에 댓글 달았다가 욕먹는 중 (빅뱅 아이콘 위너)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YG 산하 더블랙 레이블의 전소미가 댓글 잘못 썼다가 와이지 팬들에게 욕먹고있네요. 사실.. 뭐 그렇게 잘못한거도 아니고 뭐 아주 나쁜말 한거도 아니긴 한데요. 이모든

yygassj.tistory.com

 

 

스타벅스 먹고 욕먹는 아이돌 : 전소미 레드벨벳 슬기 에스파 카리나 세븐틴 호시

케이팝을 좋아하는 해외팬들을 일명 외랑둥이라고도 하고 외퀴라고도 하죠. 좋은일 할때는 외랑둥이. 그리고 대부분은.. 외퀴라는 말을 듣는데요. 이번 스타벅스 논란 역시 후자네요. 아니, 스

yygassj.tistory.com

 

 

제니 옆자리 훈남, 네이버 회장 아들 이승주? 188cm 아이돌 포스

삼성 아들 딸 하면 전국민이 아는데 네이버 아들 하면 아직 잘 모르는 분들 많죠. 사실상 최고의 재벌2세, 엄친아 금수저인데요. 최근.. 제니 옆의 훈남, 188cm의 장신 꽃미남이 네이버 아들 로렌

yygassj.tistory.com

 

 

블랙핑크 제니, 월세 살다가 유엔빌리지 라테라스한남 50억 집 매매?

블랙핑크 제니가 한남동 유엔빌리지 라테라스한남 50억 빌라를 매매했단 소식! 50억이 보통 일반인들에게야 벅찬돈이지 사실 제니에게는.. 푼돈일텐데요. 벌이에 비해 참으로 검소한 집을 산 블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