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하이브 SM이 본받아야 할듯! MC몽 소속사 콘서트 BNF 페스티벌

반응형

 

요즘 아이돌 콘서트 공연 티켓값

미쳐버려가지구 20만원 훌쩍 넘죠?

무슨 대극장 오케스트라 뮤지컬도 아니고..

아무리 최애한테 지갑이 열린문이라지만. 심각한데요.

 

그런 상황에서 요즘 반응 확 좋은 BNF 페스티벌.

빅플래닛메이드 엔터에서 론칭한 공연으로

이른바 소속사 공연, 소속사 콘서트인데요.

그렇다면 이 빅플래닛메이드는 누가누가 있냐? 

씨스타 소유, 워너원출신 하성운,

비비지, 이무진, 비오, 뉴이스트 렌,

허각, 마이티 마우스 등등 꽤 있네요?

반응형

또한 산하에 밀리언마켓이 있는데요

거기엔 MC몽, 지코형 우태운, 문수진,,

sm이 50퍼 지분 갖고있다가 차가원 회장이 인수한.

여튼 이런건 복잡하니까 넘어가고요. 

처음에는 mc몽 이미지도 안좋고 게다가

첸백시 템퍼링 의혹 논란 때문에 평이 안좋았으나

막상 콘서트 시작하니까 다녀온사람들 반응이 좋아요.

일단 시야. 좋죠? 공연장에서 아래가 시원히 보이는..

시야제한석 이런거 없을듯ㅋㅋ 

그리고 충격적인것. 공연하면서 맥주와 피자 나쵸등

다양한 음식을 먹으면서 볼수있나봐요..ㄷㄷㄷㄷ

아이돌 공연은 음식은 고사하고 음료도 못먹는데

이런거 보면 얼마나 아이돌 팬들이 불가촉 천민 취급인지

여실히 체감이 되네요. 하긴 야구경기도 먹으면서 보죠. 

 

[스폰서광고]

 

단순히 먹는것만으로도 비교불가한 월등함이지만

공연 자체도 괜찮더라구요. 일단 가수들이 각자

히트곡을 꽤 보유하고 있으며 가창력도 좋음. 

마이티마우스와 비비지 은하의 에너지,

이무진과 비비지 엄지의 눈이오잖아 같은것들. 

소유와 비비지의 씨스타 shake it 무대도 ㅎㅎ

렌과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소유 하성운 썸,

소유 비오 비지니스 등등.. 글구 이모든 공연이

사진과 영상촬영이 가능함!! 진짜 쩌네요. 

반응 좋아서 다음공연하면 또 간다는 사람도 있고요. 

콘서트가 아니라 페스티벌 느낌이라 더 자유롭네요.

콜라보 무대로 새로운 무대 발견하는 재미도 있고요.

근데 소유.. 많이 바빠보이네요 ㅋㅋ 효린도 영입하지 ㅋㅋ 

 

 

 

유퀴즈 방시혁 "라이트 팬 필요"한데 콘서트 티켓값 20만원? 빡친팬 반응

최근 유퀴즈 편에 박진영 방시혁이 나오면서 시청률이 두배나 뛸만큼 반응이 좋았다 하죠? 사실 지금 케이팝 투탑 말하라면 jyp와 하이브인데 그 jyp와 힛맨뱅이 같이 나오니. 엄청날수밖에요. 유

yygassj.tistory.com

 

 

하이브 아이돌 가슴터치 속옷검사! 브라안에 손넣고 단추 풀고 성추행?

하이브는 도대체 빠순 인권을 뭐라고 생각할까요? 아무리 팬들이 ATM이라지만.. 팬들은 감정이 있는 A...

blog.naver.com

 

 

엔하이픈 콘서트 20만원? 역대급 싸가지 소속사 하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업계의 교촌치킨 하이브가 또 시장가격을 교란하네요. 아니 엔하이픈 페어안무 논란도...

blog.naver.com

 

 

보넥도 과잉 경호 팬폭행, 이재용 경호원과 비교되네 + KOZ 사과문

보넥도 경호원 팬폭행 과잉 경호 논란에 대해서 결국 하이브 KOZ 회사측 사과문이 나왔네요. 지금이 2천년 초반도 아닌데.. 아직도 팬을 때린다? 참 말도안되는 이야기인데요. 부산 서면 돌려차기

yyga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