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스키즈 현진 에스파 닝닝 차별? 베르사체 손편지 차이 많이나네..

반응형

 

현재 스트레이키즈 현진과

에스파 닝닝이 베르사체를 대표하는 얼굴로

준 엠버서더 급 활동을 열심히 하고있죠?

베르사체 팝업행사가 열리고, 둘다 참석을 했는데요. 

 

물론 황현진 닝닝 외에도, 배우 한예슬과

애프터스쿨출신 나나도 함께한 이번 행사.

베르사체만의 감성과 무드를 멋지게 보여주긴 했으나

행사 후 베르사체 측에서 보낸 손편지 때문에

아티스트 차별 논란, 인종차별 의혹 논란까지 스물스물..

아니 손편지 그게 뭐라고 편애에

차별 논란까지 나오는건가 싶어 보니.

닝닝에게 보낸 편지 때문에 시발점이 된듯??

 

반응형

 

뭐 별내용없고 그냥 고맙다는 흔하고 뻔한

명품 브랜드 담당자의 감사 편지인데요

다만 좀 내용도 없고, 글도 대충 쓰고

심지어 쓰면서 점점 올라가서.. 음? 싶긴 하죠. 

근데 그에 비하면 현진 담당자의 편지는

내용도 빡빡 빼곡하게 잘 썼고 손글씨도 예쁘고

줄도 삐뚤삐뚤하지않고 잘 맞춰 썼어요.

어쩔수없이 현진 닝닝이 비교되긴 하네요^^;;

그리고  편지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

닝닝은 여자니까 남자 담당자가 쓰고 

현진은 남자니까 여자 담당자가 썼나? 하는 추리도 있고요.

 

[스폰서광고]

혹은 닝닝이 외국인이니까 편지 내용에

신경 안쓰고 대충 쓴거 아니냐? 하는 추리도 나왔어요.

에이 설마. 이걸가지고 인종차별은 좀 넘 궁예망상이죠. 

 

그나저나 논란과는 별개로,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시크하고 쿨한듯한 무드는

현진, 닝닝 같은 냉미남 냉미녀에게 잘 어울리는듯.. 

참 이런거 보면 글씨 잘 쓰는 직원이

소중하긴 하네요.ㅋㅋ 악의없었을건데

악필이라는 이유로 닝닝 현진 차별 논란까지

나올수 잇는거 보면ㅋㅋ 팬들 입장에선 서운하긴 할듯. 

 

 

 

 

에스파 닝닝 중국 예능 첫 출연, 비둘기 시작? 하나의 중국?

에스파 닝닝이 중국에서 첫 예능 출연한단 소식이네요. 중국 음악 예능에서 멘토로 출연? 음.. 뭐 그간 중국돌들 그런일이 워낙 많긴 했는데 조금 걱정되는건 어쩔수가 없는데요. 어제 14일에 뜬

kirai.tistory.com

 

 

스키즈 방찬 인사광공 과거, 후배들 인사 평가 감별사? 집착 쩌네

방탄소년단도 안하는 인사 고나리를 겨우 3세대 스트레이키즈가 하니까 좀 놀랍네요. 이번에 스키즈 리더 방찬이 아이브 인사안한다고 저격하는 라이브 방송을 해서 아주 논란이죠? 아무래도

kirai.tistory.com

 

 

스트레이키즈 방찬 아이브 장원영 저격? "4세대 후배 인사 안한다"

스트레이키즈 방찬이 아이브를 저격한듯해서 지금 스키즈 팬이랑 아이브 팬이랑 개싸움이 났네요. 아니. 할말 있음 직접 매니저 통해서 말하던가 왜 라이브 같은데서 저격성 발언을 하는지. 참.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