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윤여정 "후크엔터 겉과 속 달라 믿을수 없었다" 이승기 횡령 사건 언급

반응형

 

이승기 이선희 후크엔터 사건도 벌써 2년전이네요.

후크엔터 경영진들이 소속 배우와 가수의 돈을

횡령한 혐의가 터졌던게 엊그제 같은데요. 

그 사건이 터진지 2년여 만에 후크 소속이던

윤여정 배우가 충격적인 폭로를 했네요

이거 윤여정님 명예훼손 고소당하는건 아닌지..ㅠ 

윤여정 배우님의 말씀은 이러해요. 

"후크엔터 사건 검색을 많이 했다. 한동안

디스패치도 많이 봤다. 다른기사도 봤다. 틀린기사도 있었다"

반응형

"기사 보는게 너무 힘들었다. 늙어서 노안이 온데다

글씨가 너무 작아 한번에 못보고 쉬면서

보고 해서 주변에서 말릴 정도였다"라는데요. 

그러면서 전 소속사인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 이별한 이유도 말한 윤여정.

후크엔터 권사장과 결별한 이유? 

"늙으면 영험해지지 않나. 슬슬 정리하려던차에

횡령사건이 터지더라. 제일 싫은게 표리부동이다.

겉과 속이 너무 다른 사람과는 신뢰와 관계맺는게 불가능" 

 

[스폰서광고]

와우.. 역시 사람은 나이들면 지혜가 생기나봐요. 

권진영 대표와 함께 이선희 역시 횡령 혐의로

현재 검찰에 송치된 상태라는데요.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도 끝까지 지켜봐야겠지요.. 

윤여정 배우님 말씀이 구구절절 맞네요.

다 믿고 맡기고 연기만 하셨을건데.. 횡령사건

터지고 얼마나 놀라셨을지.. 그래도 타이밍 좋게

잘 헤어진거 같아 그나마 다행. 

 

 

이선희 횡령 의혹, 권진영 돈세탁? 보컬 레슨비 43억 받은 "원엔터"

이선희 이미지가 이제는 나락으로 가네요 권진영이 이승기돈 빼먹고 나쁜짓 하면서 중간에서 말리긴 커녕. 공범으로 편먹었다? 대선배 가수이자 레전드였던 이미지였는데. 너무나 실망. 디스패

kirai.tistory.com

 

 

이승기 콘서트 텅텅콘? 477석 못채운 좌석 상태.. 견미리 이다인 때문?

이승기가 견미리딸 이다인과 결혼후 후폭풍이 몰아치네요. 최근 이승기 콘서트 티켓팅이 오픈되었으나.. 매진은 커녕. 텅텅콘 각이라고 하죠? 이승기 나름 코어도 쎄고 열혈팬들도 많았는데요

kirai.tistory.com

 

 

이승기 이다인 결혼식 중 광고영상 7초? 협찬 PPL 논란.. 돈도 많으면서

이승기 결혼식에 광고 PPL 영상이? 와..인생 한번뿐인 결혼식에 돈때문에 광고를 넣다니. 이승기 보석 브랜드 CF 영상때문에 아주 핫하네요. 아니..아무리 연예인들 협찬받고 공짜로 이거저거 이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