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뉴진스 민지 어깨 근육 몸매, 태릉선수촌이 뺏긴 국가대표 인재?

반응형

 

어쩌면 태릉선수촌은 뉴진스 민지를

어도어뮤직에 빼앗긴건 아닐까요?

요즘 참 많은 운동선수들이 아이돌 데뷔를 했죠

발레 카즈하를 비롯, 피겨 박성훈에

축구선수 수영선수들도 대거 연예계 진출중인데요.

사실 운동쪽이라는게 노력도 있지만

체격 체력적으로 타고나는게 제일 크거든요.

근데 뉴진스 민지를 보면. 진짜 운동을 했어도

아이돌 못지않게 잘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운동 조금이라도 해보신분들은 알겠죠.

민지같은 체격이나 피지컬을 만드는게

정말 얼마나 어렵고 쉽지않은 일이라는걸..

반응형

특히나 나이들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는 분들은

민지의 어깨 근육이나 기립근, 승모근 등등

근육이 정말 부러우실거에요. 누가봐도 건강미인이라. 

손을 장난스럽게 우드득 우드득 뼈마디를 꺾으며 

복싱 이야기를 하는 민지와 해린 ㅋㅋ 한판ㄱ?

진짜 민지는 타고난 근수저 같아요. 과거 김재중 보는듯.

김재중은 운동안하고 숨만쉬어도 근육이 생긴다고. 

이 몸이 얼마나 건강하고 예쁜 몸인지는 20대만

되어도 잘 알듯..10대때는 장원영 같이 마른몸 좋아해서

프로아나에 대한 동경이 있지만, 진짜 예쁜몸은 민지. 

 

[스폰서광고]

근데 민지는 몸은 또 저렇게 건강미 있는데

얼굴은 예쁘고 청순.. 그야말로 선녀가 나무꾼ㅋㅋㅋ

카즈하도 선녀가 나무꾼 과인데 민지도 그쪽과. 

왼쪽짤은 약간 아이브 안유진 느낌도 살짝 있네요

안유진도 건강미 있는 타입이라는게 공통점이네요. 

얼굴은 여신인데..몸은 탄탄한 근육질 바디라니. 

여자들도 남성호르몬이 있는데 많이 나오는 타입이

얼굴 골격이 뚜렷하고, 중성적 이미지가 있고,

팔다리가 길고 근육량이 높은게 그 특징이라네요.

높은 근육량 덕분에 체중이 같아도 더 말라보인다 하고요..

어깨도 넓다고 하고요. 이런것도 또하나의 특징이자 매력 같아요. 

 

 

 

 

하이브 회사내 병원 설립? 뉴진스 방탄 맨날 보는 의사 간호사

노비를 해도 대감집 노비를 하랬다고, 취직을 할거면 삼성에 하고, 아이돌을 할거면 하이브와 계약하는게 역시 짱이네요. 업계1위의 까리함. 복지라는 간지. 최근 하이브 안에 병원을 차렸다고

yygassj.tistory.com

 

 

뉴진스 민지 칼국수 3행시 조롱 뉴스기사? 사과문 썼는데도..

뉴진스 민지가 얼마전 칼국수 논란으로 오랫동안 욕을 먹다가 결국 사과문까지 썼죠. 미성년자 어린 민지가 뭘그리 잘못했다고.. 칼국수 그게 뭐라고. 회초리질인지. 그런데. 사과문 쓰면 끝날

yygassj.tistory.com

 

 

라이즈 컴백, 뉴진스 따라한 표절? 공홈 디자인 상태가..

내일모레 새 디지털앨범 디싱으로 컴백을 준비중인 sm 신인 남자아이돌 라이즈. 요즘 진짜 라이즈 너무 핫하죠? NCT의 뒤를 이어 팬덤도 많이 쌓였고 성적도 진짜 좋은데요. 그런데..컴백을 앞두

yygassj.tistory.com

 

 

뉴진스 하니 한국어 공부 막은 회사? "매니저가 안된대" 오해였네

뉴진스 하니가 한국어 때문에 난리가 났네요. 최근, 팬과 대화를 나누다가 "회사에서 한국어 못배우게해" 라는 늬앙스의 말을 해서,, 뉴진스 팬덤 버니가 발칵 뒤집어졌죠? 사실 이런말 하면 안

yyga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