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채종협 아이러브유 일본반응 "한국식 새끼손가락 엄지도장 약속 로맨틱"

반응형

 

요즘 채종협이 나오는 일본 드라마

아이러브유(eye love you) 인기가 핫하네요.

일본에서 한국에 대한 동경이 생기고

한국 케이팝, 케이 드라마에 대한 

인기가 늘어난지도 이제는 꽤 오래되었는데요.

뭐랄까 일본의 이쁘장하고 키가 자그마한

미소년 타입보다 한국의 키크고 피지컬좋은,

일본과는 다른 매력에 빠져버린걸까요?

하긴 채종협이. 워낙에 멋있더라구요.

특히나 최근 화제된, 손가락걸고 약속하기!!! 

일본같은 경우 "약속 어기면 바늘 천개먹기"

이런식인데 한국은 엄지손가락 도장찍기,

손바닥에 싸인하기 등등 로맨틱한 스킨십이 많죠..

반응형

손바닥을 펴게하고 손가락 끝으로 간질간질..

남녀 연인사이에 한국식약속이라는 행위 자체가 

넘나 아름다운 스킨십이라는 반응이 많네요.

하긴 일본 바늘먹기랑은 좀 결이 다르긴 하네요 ㅋㅋㅋ 

뭐 그러다보니 벽치기, 백허그 등등

짜릿하고 자극넘치는 스킨십도 좋지만

한국식 간질간질 달달한 새끼손가락 걸고

엄지손가락으로 도장찍기!에 빠져버린 일본 팬들ㅋㅋ

그뿐만이 아니라, 뭔가 선물할때 상대가

부담없이 받게끔 하는 멘트 "오다 주웠다" 역시

일본 여심 작렬ㅋㅋ 이거랑 회식하고 술마실때

아이스크림 사러 나가자 라고 하는것도..ㅋㅋㅋ

 

[스폰서광고]

뭔가 아이러브유 작가중에 한국인이 있나?

아님 한국 문화 잘알이 있나? 했는데 PD 중

한분이 한국인이라고는 하더라구요. 어쨌든

일본인들에게 채종협 인기가 치솟은 이유가 있네요. 

참고로 채종협은 1993년 출생 올해 만 30세,

키 186cm의 장신, 데뷔는 2016년 웹드라마.

2019년 스토브리그에서 본격 이름을 알렸어요. 

아무래도 모델 출신 배우라 키와 피지컬이 압도적. 

그뒤 무인도의 디바, 마녀식당, 알고있지만 등등

꾸준히 잘 해오다가 일본드라마 eye love you에서

진짜 큰 대박을 치네요. 혹시 제2의 욘사마 배용준? 

채종협이 앞으로도 멋진 연기 계속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뉴진스 민지 어깨 근육 몸매, 태릉선수촌이 뺏긴 국가대표 인재?

어쩌면 태릉선수촌은 뉴진스 민지를 어도어뮤직에 빼앗긴건 아닐까요? 요즘 참 많은 운동선수들이 아이돌 데뷔를 했죠 발레 카즈하를 비롯, 피겨 박성훈에 축구선수 수영선수들도 대거 연예계

yygas2.tistory.com

 

 

라이즈 젓가락질 가정교육 상태, 일본인 미국인 한국인 차이

요즘 sm의 신인 남자 아이돌그룹 라이즈가 정말 핫하죠? love119는 연일 멜론 차트 핫백에서 10위권내의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고요. 인기가 많아지다보니 관심도 많아지고 라이즈 멤버들의 일거

yygas2.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사생 사건, 변기 지우기전 원본 사진 + 대화 캡쳐 증거?

제로베이스원 박건욱이 최근 사생들이 빡쳐서 폭로한 사건 때문에 찐이냐 아니냐 참 곤혹스러운 일을 겪고있네요. 그렇지않아도 일본팬이 많았던 박건욱! 데뷔도 일본팬의 힘 덕분에 했던 박건

yygas2.tistory.com

 

 

지드래곤 X JAPAN 요시키 콜라보? "녹음중" 의미심장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에 엑스재팬 요시키라니 이건 진짜 미친 조합이네요. X JAPAN은 솔직히 일본음악 모르는 머글들도, 다 아는 초네임드인데요. 얼마전에 2023 mama 에서도 투바투 태현 휴닝카이, 라이즈 앤톤,

yygas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