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문가영 돌체앤가바나 산독기 노출룩, NCT 도영이 옷으로 가려줌?

반응형

 

배우 문가영의 산독기룩 반응이 아주 핫하네요;;

이번 돌체앤가바나 시즌 컨셉이 약간 란제리룩?

같은 속옷느낌이라 그런가. 신체노출이 조금 있긴한데요.

일단 문가영 몸매가 워낙 좋아서 그런가

아름답게 잘 소화한 한편, 아무래도 좀 충격적이라는

그런 반응도 있는데요. 독기오브 독기.. 그야말로 산독기룩; 

산독기 독기야 어디를 가느냐~중요부위 가리고~ 어디를 가느냐 

 

게다가 약간 본인 신체 사이즈에 비해서

조금 작은, 타이트하게 끼는듯한 의상을

착용한것도 말이 나오는 부분인데요. 언더붑? 

 

반응형

 

옷자체는 그렇다 치고 컵 사이즈만 맞았어도

좀더 이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그와중에 열일하는 문가영의 비주얼.. 

그리고 문가영과 함께 돌체앤가바나 패션쇼에

동반참석한 NCT 도영. 도영이 문가영의 어깨에

본인의 재킷을 벗어서 둘러주면서 매너를 보여주네요. 

아니근데 도영 본인께서도 산독기룩인데

누가 누굴 가려주는건가 싶기도하고 웃픈ㅋㅋㅋ

그래도 두사람의 애티튜드가 당당하고 멋지네요. 

 

[스폰서광고]

이 패션쇼때 말고도  돌체앤가바나 애프터파티에서도

문가영은 시스루 블라우스를 선보였더라구요.

이번시즌 D&G 무드가 대충 이런 시스루 란제리 st인듯. 

 

그리고 문가영과 같은 의상을 입은 나오미캠벨..

나오미캠밸은 그레도 컵은 맞는거 입었네요. 

유교걸이 보기에는 나오미도 역시 노출과다긴 하지만 ㅎㅎ

자기도 없는 살림에 나눠준 NCT 도영그렇고

패션의 세계는 알다가도 모르겟네요. 그래도 문가영 도영

저정도면 소화 진짜 잘했죠. 헐벗느라 고생했네요. 

 

 

 

이효리 "뉴진스 제니 노출 의상 안입었으면" 엄정화 발언, 본인은 섹시해놓고?

최근 이효리가 제니 뉴진스 노출에 대해서 안했으면 좋겠다는 소신 발언을 해서 난리네요. 이효리를 이해한다는 반응도 있지만, 반대로 본인은 실컷 노출해놓고 이제와서 왜이러냐는 반응이 대

yygassj.tistory.com

 

 

홍상수 근황, 또 베를린 영화제 수상? 혼자 출국 김민희 결별설

홍상수는 은근 꾸준히 영화 계속 찍고 꾸준히 영화제에서 상 타고 있네요. 해외에서 홍상수 영화를 이렇게 좋아하는 이유가 넘나 궁금한. 이번에도. 베를린 영화제에서 은곰상을 수상했죠? 참

yygassj.tistory.com

 

 

루카스 컴백, NCT 합류? 다큐멘터리 제작해준 SM + 멤버 반응

SM 남자 아이돌 멤버 루카스를 기억하시나요? NCT는 물론, 슈퍼엠등에서 활약하며 잘생긴 외모와 비주...

blog.naver.com

 

 

 

한가인 평생 라면 11개, 평생먹은 콜라도 4캔? 식단관리 미쳤네

한가인 식성이 상당히 놀랍네요. 한국인의 맛에서 빠질수가 없는게 라면이죠? 해외여행가면 다들 챙기는게 고추장 튜브랑 신라면 육개장 컵라면인데..라면 진짜 맛있죠. 근데 이 맛있는 라면을,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