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보이즈플래닛 왕즈하오, 이름 바꾸고 엑소 레이와 데뷔?

반응형

 

보이즈플래닛의 왕즈하오가 드디어 데뷔를 하네요!

제로베이스원 데뷔이후, 원래는 서바이벌 특성상

프로듀스101 파생 그룹이 많이 만들어지는데..

보플은 어쩐지 파생그룹 데뷔가 거의 없는듯. ㅎㅎ 

아마 프듀때 선례를 보고 소속사에서 단도리 하는거겠죠. 

먼저 왕즈하오 관련 간단 설명.

2001년생으로 나이는 22세, 국적 중국,

키 178, 소속사는 크로모솜! 

브이즈플래닛에는 첫순위 29위로 출발했고

그뒤 순위가 서서히 올라서 마지막 생방 회차에서는

19위라는 나쁘지 않은 순위로 마무리를 했던 왕즈하오..

반응형

솔직히 중국인 연습생들 보면  하도 중국인들이

사건 사고를 많이 쳤거든요. 마징시앙 태도 논란,

장슈아이보 태도 논란 등등. 그에 비하면 왕즈하오는

선녀인 셈이죠. ㅋㅋ 

여하간 그랬던 왕즈하오가 이제는 

이름을 왕즈하오에서 레비(Le'v)로 바꾸고 

오는 8월에 정식 데뷔를 한다는 소식.. 

 

사실 데뷔 전에도, RBW 소속인 히로토와 함께

일본 합동 팬미팅을 하기도 했어요. 히로토도

보이즈플래닛 소속이죠. 참고로 히로토는 rbw에서

조만간 정식 그룹 데뷔를 하는걸로 알려졌죠. 

 

그리고 왕즈하오의 소속사 크로모솜은..

엑소의 레이가 만든 소속사에요. 그리고 그런

레이가 처음으로 만드는 아티스트가 바로 왕즈하오..

실력을 펼쳐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