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아이브 장원영 빵집 오픈런 뜀? 미국 베이글 가게 목격담 사진 "비키에요"

반응형

 

천하의 장원영도 오픈런을 한다?

일반인도 아니고 연예인 아이돌인데,

그것도 4세대중에 탑급 1티어 아이브인데!

아이브에서도 센터멤, 핵심 에이스멤인 워뇽이가!

진짜. 사진으로 보기 전까지는 믿을수 없었던..

미국 갔을때 빵집 오픈런 뛴 원영이라는데

이 와중에 비율  미쳤고요.

수수하게 입었지만 몸매와 타고난 연예인 아우라가

나 장원영이야 라고 말하는듯한 저 비주얼. 

미국에서 쓰는 이름, 영어 이름이 비키군요 ㅋㅋ

자기를 비키라고 불러달라는 원영이..

진짜 원영이 같은 동생 있으면 너무 재밌겠어요.

반응형

글구 원영이  팬들이랑 소통 너무 잘하고

버블을 너무 성의있게 잘보내주더라구요

진짜 아는동생이랑 수다떠는 느낌 그대로 ㅋㅋ 

브런치로 에스프레소와 베이글을 시켰다는 

멋진 뉴요커 장원영 ㅋㅋ 근데 주문자 이름을

비키라고 할려고 햇는데 습관적으로 wy라고 했다고 ㅋㅋ

그러면서 사진까지 보내주는 효녀 갓기..

그나저나 블랙핑크 제니는 곱창 먹고싶어서

매니저 시키고 매니저가 주정차 위반까지 하면서

곱창사와서 곱창공주라는 불명예 별명도 있었었죠.

 

뭔가 좀 오버랩되면서 비교가 되긴 하네요. 

뭐 매니저가 사다주고 이런거 연예인이나

아이돌들은 넘나 당연하긴 하겠지만요.. 

장원영의 빵집 오픈런 썰과 사진이 뜨면서

반응도 훈훈하네요 ㅋㅋ "하 진쨔" 말투까지 귀엽다고 ㅋ

진짜 원영이 버블은 한번 꼭 해보고 싶네요

한달 사오천원 돈이 안아까울거 같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