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임창정 그룹 미미로즈 아이브 표절? "플러팅" 신곡으로 컴백

반응형

 

임창정이 제작한 여자 아이돌 미미로즈가 

컴백하는듯한 소식이에요. 임창정의 사건이나

논란과는 별개로, 미미로즈는 잘되야 하는

안타까운 그룹인데요. 

아니 그런데.. 이번에도 또 컨셉이나

의상, 컨셉포토 등으로 논란이 생긴 미미로즈..

아이브 일레븐 활동때 거울 샷과 너무나

느낌이 비슷하고 표절한거 아니냐? 하는 말이 나오는;; 

뭐 따지자면 이렇게 거울에서 반영샷으로

미러샷 찍는게 아이브가 최초이자 독보적으로

한건 아니고. 많이들 하는 컨셉이긴 한데요. 

반응형

그래도 미미로즈 사진에서 아이브 멤버들이

생각나는건 어쩔수 없기는 하네요. 

미미로즈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다들 이번에 칼갈고 준비한것일텐데. 

참고로 이번 미미로즈 활동은, 29일부터 31일까지

콘셉포토가 공개될 예정이고요 . 개인 컨포를 시작으로

단체 포토까지 공개, 데뷔앨범과는 완전 다른 컨셉. 

데뷔때가 약간 청순하고 상큼 귀여운 이미지라면

이번은 러블리가 아니라 완전 달라진 매운맛 비주얼. 

쎈언니인데 약간 바비 느낌도 나는 러블리함이랄까요. 

 

이번 앨범이 싱글 2집이라는데, 데뷔곡은 

"플러팅(Flirting)"이라고 함. 실력은 좋았는데

임창정 빚타령 때문에 ㅠ 묻혔던 그룹이죠. 

근데 진짜 넘.. 아이브 생각이 나긴 하네요 ㅋㅋ

포즈까지 하필 똑같아서 ㅠㅠㅠ 미미로즈 회사에서

보고 참고한걸까요? 뭐 무대 공개되고 잘하면

논란이나 의혹이 사그러들겠죠. 

임창정도 그냥 있는돈으로 잘살지

주식 작전 세력 투자사건에 가담해가지고..

임창정 본인은  피해자라 주장하지만 글쎄요.

진짜 피해자는 미미로즈 멤버들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