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BTS 뷔는 박효신도 춤추게 한다? 댄스 챌린지 틱톡 릴스 (슬로우댄싱)

반응형

 

살다살다.. 박효신이 댄스 챌린지

틱톡 쇼츠 릴스 하는 모습도 다 보네요.

박효신.. 발라드가수 아니었나요?ㅋㅋ

물론 뮤지컬 배우 하면서. 다양한 모습 보여줬지만.

박효신팬들이 눈을 의심하게 한 사건.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아니. 방탄소년단은

뷔 태형은 박효신도 춤추게 한다 사건. ㅋㅋㅋ 

이번에 뷔가 솔로앨범 내고 솔로데뷔하고

슬로우댄싱으로 활동중이잖아요? 근데

뷔의 신곡 챌린지에 박효신이 참가한것.

반응형

근데 박효신 평소 사복 스타일 은근 힙하네요.

나이키 덩크인지 조던인지 신고 크롬하츠 청바지..

뭐거의 댄스가수 아이돌 공항패션 st. 

 

근데. 이렇게 희귀하고 유니크한 투샷이

성사된것에는, 뷔와 박효신의 친분이 있었음요.

박효신 웃는남자 뮤지컬때도 뷔가 찾아가기도 하고..

워낙에 둘이 절친으로 유명하죠. 

뭐 그러다보니 팬덤 반응은 아주 핫하고 후끈후끈..

뷔 팬덤이 아미(ARMY) 이고, 박효신의 팬덤이

나무(NAMU)인데요. 합치면 나무아미네요?ㅋㅋ 나무아비타불..

 

[스폰서광고]

 

근데 뷔가 워낙에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박효신하고

투샷 잡히니 뷔 얼굴 작은게 약간 비교되긴하네요 ㅎㅎ;;

어쩔수없음 신은 박효신에게 가창력은 주셨지만

아이돌와꾸는 안주셨기에.... 

 

하지만 영상보면 춤실력은 상당함.

박효신 마음만 먹었으면 댄스가수 활동했어도 될듯..ㅎㅎ

두사람의 아름다운 우정 보기 좋으네요. 근데 

박효신은 댄스곡이 없어서 품앗이는 안될듯ㅋㅋㅋ

요즘 챌린지 진짜 다양하게 나와서 넘 좋아요. 

막 강형욱 챌린지 ,정치인 챌린지 이런거도 있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