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프듀x 이진우 근황, 송중기 배우상 정변 폭풍성장? (고스트나인)

반응형

 

프로듀스x 101 보신분들이라면 이진우 기억하실까요?

김우석 조승연 이진혁 등등 쟁쟁한 멤버 많았지만

그중에 가장 나이어리고, 넘나 귀여웠던 이진우. 

그랬던 진우가 몇년만에 벌써 훌쩍 자라서

폭풍성장, 정변을 해서 놀랍네요. 원래도 귀여웠지만

이렇게 훈훈한 청년으로 멋지게 잘 자라다니. 

 

우리가 기억하던 기억속의 이진우는 이런 모습.. 

2004년에 태어나 키도 작고 앳되고 어린 소년,

아니지 그냥 어린이였던 이진우인데요.

반응형

근데 그 뒤로 마루기획에서 고스트나인으로 데뷔하고,

그게 2019년이죠. 데뷔후로도 벌써 시간 꽤 지났네요.

해남에서 온 해남이 진우가 이렇게 크다니 ㅠ

그당시 나의 사춘기에게 부르던 진우..

이땐 볼살에 뽀둥뽀둥 말랑말랑했는데.. 

물론 그때도 콧대가 에베레스트 산처럼 높긴했음ㅋㅋ 

그리고 가장 최근에 공개된 진우의 모습.

진짜 많이 컸고, 성장하면서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뿜네요.

얼굴에 선도 더 많이 두꺼워진거 같고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약간 아이돌 보다는 배우상 쪽으로 바뀐?

송중기가 보여요. 프듀때 애긴데도 이미 돋보였으니

크고나서 더 잘생겨지는건 어쩌면 당연한거죠. 

밤샜다 때 와 다컸네 햇는데 이젠 완전 성인이라니..

마루기획이 박지훈도 그렇고 얼굴은 진짜 잘 뽑네요 ㅋㅋ

해남이 이제 연기할일만 남은듯.. 다시태어난 송중기. 

훈훈..잘생김..분위기..그윽.. 

나이 더 먹으면 진짜 더 잘생겨질듯요.

약간 남자 한소희 느낌도? 아직도 나이가 20살이라는게

미쳤네요 앞으로 창창한 미래만 남은 ㅎㅎ 무대도 많이 늘고

체격도 정변해서 키도 182cm 더라구요..굿..

 

 

트레저 일본투어 지도에서 독도 뺌? 매국노 아이돌 YG 보이그룹

한국 그룹이 아무리 일본활동 중요하다고 해도 독도는 한국땅이 일본땅이 될수는 없는거죠. 일본인 비위 맞춰야 하는거 알겠지만.. 본인 나라 국적보다 일본이, 일본이 주는 돈이 중요하나요?

yygassj.tistory.com

 

블랙핑크 리사 결국 19금 공연? 의상 하나씩 벗으며.."크레이지호스"

블랙핑크 리사가 스트립쇼 카바레 쇼에 서는걸루 참 말들이 많았더랬죠. 어떻게 케이팝 아이돌이 카바레쇼에서 스트립 노출을 하는지.. 그런데 결국 뚜껑을 열어보니 스트립은 스트립이라서 옷

yygassj.tistory.com

 

 

베이비몬스터 "라이즈 겟어기타 따라한 올드머니 골프장 컨셉" 곡 찾는중

분명 양현석은 베이비몬스터 9월중 데뷔가 확실하고 모든게 다 준비돼있다던데? 하지만 이미 10월이죠. 데뷔확정은 무슨. 심지어 노래도 아직 안정해졌다고요? 아니 10월 데뷔면 9월전에는 노래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