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방탄소년단 뷔 롤 다이아4 ?상위 5퍼센트 탑클래스 게임 실력

반응형

 

방탄소년단 뷔의 게임실력이 아주 화제네요.

아니.. BTS 활동하느라 바쁘지않나요?

춤하고 노래 하기만 해도 바쁠건데,

게임 실력은 또 언제 갈고 닦은건지.

최근에는 리그오브레전드 = LOL 롤 게임의

티어를 공개하기도 한 뷔 김태형.

드디어 다이아몬드 4 = 다이아4가 되었다고!!!

와..미쳤네요. 이렇게 잘할수가? 

물론 게임이라는게 하다보면 늘고, 오래하고

많이하면 실력이나 티어가 올라가는건 맞아요.

근데 일반인들의 노력으로는 실버 골드..

반응형

개중에 좀 잘한다 하면 플래티넘 정도이고,

다이아 부터는 진짜 잘한다 소리 듣는 티어에요.

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몬드<아이언<마스터.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챌린저는 뭐그냥

프로게이머들 놀이터고요. 

실제로 뷔의 게임실력은 티어분포도로 볼때

상위 5% 이내에요..ㄷㄷ 이거 아육대에서

아이돌 게임대회 열어줬으면 싶은ㅋㅋ

[스폰서광고]

릴보이 라든지 롤 잘하는 연예인들 많더라구요. 

NCT 태용도 롤 좋아하는거 같고, 뭐 요즘 20대

남자들 보면 거의 롤은 다 하지요.

물론 롤 말고도 크레이지아케이드, 테일즈러너 등

게임을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하는듯한 뷔.

닉네임은 "내이름 김연탄" "나는야김뷔"등등

딱히 일코 안하고 이름으로 본인 아이덴티티 내뿜는ㅋ 

뷔 말로는 본인은 FPS 계열 사격 총게임 등

피지컬과 속도가 필요한 게임을 잘하고, 맏형인

진 김석진이 RPG 종류를 잘한다고 하더라구요

우노빼고 다잘함 저 해시태그 웃포 ㅋㅋㅋ 

 

팬들과 배그도 했었던 뷔.. 기습 라이브 키고

방제 알려주면서 아미들 오라고 하고 게임하는거

팬서비스죠..팬들은 행복했겠네요. 

근데 롤에서 뷔 만나면 좀. 힘들듯ㅋ 특히 승급전. ㅋㅋ 

 

 

 

NCT 태용 배우 박주현 열애? 하루종일 롤게임 12판 같이, 콘서트 초대까지

엔시티 태용이 배우 박주현과 열애설이 터졌네요. 엔시티 해찬, 세븐틴 버논에 이어서 요즘 하루이틀사이 뭐가 이리 터지는지. 태용과 박주현의 친분. 그냥 친구일까요? 아니면 연애? 여자친구?

kirai.tistory.com

 

 

에스파 윈터 김희철 열애설? "광야대통령김윈터" 롤 닉네임 아이디

요즘 김희철이 윈터의 팬을 자청해서 그런가 에스파 팬덤 마이의 심기가 많이 불편한듯 하네요. 예전에도 트와이스 모모 사귀면서, 원스들이 김희철 엄청 싫어했죠? 뭐 김희철이 범죄자도 아니

kirai.tistory.com

 

 

엔시티 제노 트와이스 미나 열애? "벗방 여캠bj 아닌게 어디냐" 인스타 팔로우 실수

제니 뷔 만큼의 파급력은 아니지만 열애설이 또 터졌네요. 트와이스의 미나, 그리고 NCT 드림의 제노! 미나 제노 두사람이 지금 핑크빛 염문설이 떴는데요. nct는 sm의 남자 아이돌 그룹이고 트와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