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김재중 5년전 군대 동기들이 커피차 조공? 일반인과 친구먹었네

반응형

 

김재중 전역한지도 벌써 5년전이죠.

이쯤되면 아무리 군대생활 잘 했다 하더라도

군대 동기랑 연락 끊길만한 타이밍인데요.

근데 김재중은..아닌가봐요. 충격. 

사실 연예인이 일반인과 섞여서 생활하고

밥 같이 먹고 같이 샤워할 기회가 뭐 있나요.

그러다보니 연예인 군대 후기 썰, 

연예인 목욕탕 싸우나 목격썰이 인기있는거겠죠. 

김재중은 근데 진짜 .군대생활 엄청 잘했나봐요.

어떻게 5년전 동기들이 커피차를 보내주나요.

물론 커피차 50~100만원이면 한다지만

일반인에게는 적은돈은 아닌데요.

반응형

그만큼 김재중이 군대있을때 동기들 선임 후임들

엄청 잘챙기고 인간적으로 잘 대해줬으니 가능하겠죠?

그냥 본인 연예인 이미지 관리용으로 

웃고 적 안만들고 좋은소리만 하고 이런 껍데기가 아니라

찐으로 인간성 진국인듯한 김재중.. 

 

이커피 마시면 못생김 부재중? 이라는 

멘트보고 썰렁하다는듯 장난치는 글을 ㅋㅋ

티격태격 티키타카가 가능하다는건

찐으로 친하다는 이야기죠. 인사만 하는 사이에선

저렇게 장난으로 구박하는거 못하죠. 

형.. / 우리가 창피해?

여러분들 / 많이 웃고/  힘내세요!

이렇게 한마디씩 한거보니 5명이 돈모은듯 ㅋㅋ 

 

[스폰서광고]

김재중은 sm을 나가도 보아나 소녀시대 멤버랑도

연락을 하고 지내는등 진짜 사람이 너무 멋져요. 

새벽4시에 군대 동기 아버지 병원 입원을

도와줬다는 후기도 있던데. 이건 찐이죠. 

가족도 이렇게 못할 사람 꽤 있을걸요. 

일반인 비연예인 친구랑 5년을 연락..

사실 연예인들은 본인 세계로 돌아가면

언제 그랬냐는듯 일반인과의 인연은 

금방 잊어버리기 쉽거든요. 워낙 많은 사람 만나고,

바쁘고, 또 한번에 여러사람을 만나는 직업이니까요.

소홀해지기 쉬울건데..참 대단한 인연이에요. 

어쩜 후기가 하나같이 호불호 전혀 없이

좋다 멋지다 존경스럽다 잘생겼다 이런

칭찬밖에 없나요. 이분들 재친구 나왔음 좋겠네요 ㅋㅋ

김재중 얼굴도 마음도 너무 이쁜 새럼~~~ 

 

 

 

김재중 새회사에 SM엔터가 축하 화환? 큐브 부사장 노현태와 동업

동방신기 출신 JYJ 김재중이 새 회사를 설립하네요. SM 나간뒤 씨제스에서 꽤 오래 있다가.. 씨제스 계약 끝난후, 큐브 부사장과 함께 손잡고 새 회사를 세웠다는 김재중. 아니 그런데.. 그 김재중

kirai.tistory.com

 

 

김재중 가정사 복잡, 누나들 8명 + 조카 13명 = 30명 대가족? 신랑수업

김재중이 신랑수업에서 감초역활을 톡톡히 했네요. 좀 김재중 가족사 범상치않은건..팬들은 아시죠? 어릴적 친모가 버려서, 입양된 집의 가족이고, 그 가족의 누나들이..엄청 많은걸로 유명한

kirai.tistory.com

 

 

박유천 최근 근황, 마약 끊고 부작용 온 외모? 팍 늙고 삭았네..

박유천 이분을 어쩌면 좋나요. 마약이 진짜 무섭긴 무섭네요.. 지금은 분명! 마약을 끊고 단약중일건데.. 외모가 확변해버린 박유천의 최근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하긴.. 박유천이 마

kirai.tistory.com

 

 

김재중 신랑수업, 위암 걱정되는 맵고 짠 입맛.. 캡사이코 맵치광이?

영웅재중이 매운거 잘 먹는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좀 걱정스럽네요. 매운것도 엄청 맵게 먹고.. 또 짜기도 엄청 짜게먹고. 거기에 술! 술까지! 막걸리랑 소주까지! 참 걱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