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방탄소년단 뷔 닮은 아이돌, 웨이커 권협 (프로듀스101 출신)

반응형

 

방탄소년단에서 "뷔"쥬얼을 담당하고있는

"뷔"밀병기 김태형. 그런데 뷔를 닮은

아이돌이 최근 데뷔했다는 소식이 화제네요. 

사실 뷔 같은 얼굴이 딱 흔한 얼굴은 아닌데..

진짜로 제법 신기하게 뷔 느낌이 나네요?

뷔 특유의 크고 동그란 눈, 오똑한 코,

그리고 포슬포슬 푸들같은 헤어스타일이 한몫햇는데요. 

그렇다면 뷔를 닮은 사진속의 주인공은 누구?

사실 첫번째 사진에 힌트가 숨어있었는데요

"웨이커"라는 그룹의 권협. 약간 려욱도 보이는?

반응형

그뿐 아니라 닮은꼴로 언급되는게 강타,

세븐틴 문준휘(중국멤버 준), 모델출신 배우 성훈,

김형준, 최태준, 김준, 프린스송, 손동운, 최시원,

휴닝카이,야기라 유야, 안재효, 김지웅, 황찬성,

이민기,공찬, 정혁, 도지한, 차서원 등등..ㅋㅋ 

어우 닮은꼴 부자..ㅋㅋ 그러고보니 약간

이목구비 뚜렷하고 짙은, 이른바 이국적인

외국인 느낌 나는 배우 아이돌들과 닮았군요. 

사실 웨이커 권협은 아는분들이 꽤 있을거에요.

왜냐면 프로듀스101에 출연했었음. 프듀 시리즈는

아이돌덕질 하는분들 필수 시청 프로라.. 아실듯. 

 

[스폰서광고]

근데  프듀 봤을때는 딱히 뷔 닮은줄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또 닮은 느낌이 확 나는게.. 사람은 진짜

데뷔해봐야 아는거고 꾸며봐야 아는구나 싶은.. 

어떤가요 뷔 느낌 나나요? 뷔가 켠 인스타 라방같나요?

오른쪽은 프로듀스101 시절이구요. 이제사 보니

왜 뷔 닮았는지는 알것같은 이목구비였네요. 

 

광대 모양이 조금 달라서 그런지 자세히 보면

뷔를 안닮아 보이기도 하지만, 닮았단 느낌도 알겠는..

뷔는 얼굴이 좀더 짧고, 얼굴형 모양이

좀더 여성스럽다고 해야하나, 돌출된 부분이 덜한 느낌..

그치만 웨이커 권협도 넘나 남성미 있게 잘생겼어요. 

 

 

 

방탄소년단 춤선생이 사기 50억? 하이브 개국공신 안무가 누구

빅히트 하이브 집안에서 난리가 났네요. 방탄소년단 춤 선생이자, 하이브 개국공신중 한명이 명의를 도용하고 사기와 횡령을 쳐버림.... 하이브는 진짜 개국공신 챙겨준다고 고인물들이 너무 많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마약 말고 룸싸롱 술집 갔다" 하이브 가세연 고소?

가세연 김용호가 극단적 선택을 햇음에도 가로세로연구소는 여전히 연예인들 괴롭히네요. 최근에는 무려 BT를 언급했죠? 방탄소년단을..? rm 슈가 진 뷔 정국 지민 제이홉을..? 가세연의 방송을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집에 침입한 사생 스토커, 아펠바움 엘리베이터 들어간 방법

방탄소년단 뷔가 최근 사생 스토커에게 피해를 입어서 충격이 크네요. 와. 뷔 김태형이면 한국에서는 최고의 그룹 BTS고, 그중에서도 진짜 인기많은 멤버잖아요? 그런 멤버의 안전이.. 도대체 스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귀걸이 1억? 5분만에 까르띠에 품절시킨 엠버서더 클라스

뷔가 최근에 까르띠에 엠버서더 뮤즈가 되었죠. 사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진작에 했어야 하는데~ 블랙핑크 엑소 뉴진스 등등 후배들보다 오히려 더 늦게 엠버서더 대열에 합류한듯? 물론 못한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