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강형욱 강아지 한달 식비 351만원? 9첩 반상 메뉴 뭘 먹길래..ㄷㄷ

반응형

 

강형욱 하면 한국 최고의 강아지 훈련사.

그런 강형욱이 기르는 개들은 어떤 대우를 받을지

어떤걸 먹을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건데요.

최근 강형욱이 유튜브를 통해서, 본인  반려견들

식사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근데 인제.. 한달에.. 351만원 치를 먹는 ㄷㄷㄷ

와. 어지간한 사람보다 더 고급 식사를 하는데요?

다음생은 강아지 대통령네 애견으로 태어나는게

삶의 퀄리티 면에서는. 훨씬 나을지도. 

뭘주나 싶어서 보니, 일단 두마리 개 위주로 설명.

나이든 17살 말티즈 밍크와, 26kg 대형견,

독일 저먼 출신 마리노이즈 날라. 

반응형

날라 같은 경우는 최근 이빨 수술로 몇백만원 드는등

강형욱 유튜브 컨텐츠에 자주 등장하더라구요. 

크고 활동성 많던데 대단함.. 개통령이니 키우는거겠죠? 

그런 강형욱네 댕댕이들의 식단.

먼저 기본 사료가 요세라 라는 제품이고 

송어, 오리 위주라고 해요. 큰개는 두컵 먹는다고.

그리고 강형욱은 무조건 식사를 하루 한끼 준대요. 

그리고 두번째로. 단백질 프로틴 펫밀크에

연어오일을 사료위에 얹어줌.가격들이 ㅎㄷㄷ하네요.

 

[스폰서광고]

제생각에는 사료에 요 오일 펌핑이

일단 기본적인 식단인거 같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끝나지 않음. 오리목뼈, 삶은 말고기..

특식으로 한우 우족까지 등장 ㄷㄷ

 

여기까지만 해도 오 그렇구나 하고

강아지 밥좀 신경쓴다 하는 일반인들도

충분히 하는 정도의 구성이라 안놀라웠는데. 

메추리가 좀 놀랍더라구요 ㄷㄷㄷ 

식용 메추리..근데 인제 안에 알이 있는..ㄷㄷ

뭔가 살짝 징그럽기도 하고 ㄷㄷ 그치만

강아지들이 엄청 좋아하고 또 몸에 좋다 하니. 

이렇게 9첩반상으로 차려주면 350만원이 나온다고.

근데 강형욱은 "저는 이게 직업이니까" 라면서 하더라구요.

이렇게 주면 어떻게 키우냐고 망한다면서 ㅋㅋㅋ

저쯤되면 강아지 냉장고도 있어야 할거같고

저 그릇 설거지만 해도 일이 엄청날듯 해요. ㅋㅋ 

 

 

더보이즈 현재 강아지 no 목줄 논란 "우리개는 안물어요" 무개념?

더보이즈 현재가 강아지 목줄을 안해서 논란이네요. 아니..요즘같은 세상에도 개 목줄을 안한다? 강형욱이 알게된다면 폭풍 잔소리를 들을것 같은데요. 뭐 강아지 풀어놓고 다니는 사람들 태반

kirai.tistory.com

 

 

강형욱 진돗개 견주에게 욕먹는 중? "개 물어뜯는 공격적 견종, 입마개 필수" 발언

강형욱이 진도개 발언해서 진도개 견주들 사이에서 또 강형욱 욕하고 분노하는 발언들이 터지고 잇네요 어째 강형욱은..머글들은 좋아하는데, 일부 생각없는 견주들 사이에서는 늘 욕을 먹는.

kirai.tistory.com

 

 

강형욱 해외 인기? "아시안 섹시 핫가이" 개훌륭 유튜브 외국 수출

확실히 해외와 한국의 이상형이나 취향은 확실히 다른것 같아요. 강형욱이 정말 대단한 사람이지만 아주 메이저한 이상형은 아니라 생각했는데요. 해외에서는 또 아닌가봐요? 요즘 아주 인기가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