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보이즈플래닛 히로토, RBW 새 남돌 데뷔? 황재민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

반응형

 

보이즈플래닛의 능로토, 히로토가 드뎌 데뷔를 하네요

RBW 진짜 빡세게 일하네요.. 새 남돌 내고,

여돌도 지금 dsp (알비덥이 합병함)에서 나온다고 하고

또 키즈 그룹도 나온다고 하고. 소처럼 일하는 알비덥. 

특히나 알비덥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는

다들 보이즈플래닛, 소년 판타지 등

최근에 했었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연습생이라 그런지, 다들 낯이 익어서 더 좋네요. 

알비덥 새 남돌그룹 이름은 뭘까요? 넘나 궁금..

일단 히로토를 중심으로, 소판의 황재민, 박형근,

강대현과 함께, 최근 rbw에 합류한 이용준까지..

토탈 5명이 될것 같더라구요. 

 

반응형

히로토 같은 경우는 진짜 실력이 너무 좋았어서

보이즈플래닛 제로베이스원에 일본인 멤버로

들어가지 않을까 했는데..안타깝게도 떨어짐. 

근데 진짜 보통 일본인 시청자들이 밀고

중국인 시청자들이 밀어주는 자국 멤이 있기마련인데

이번에는 장하오 리키 중국인 두명 들어가고

일본인 1명도 없더라구요. 

참고로 일본 인기 1위 박건욱.

그밑으로 케이타 히로토 하루 타쿠토 순.. 

케이타는 근데 키가 많이 작았어서. 일본팬들이

냉정하게 케이타 짤라버린듯...;; 

히로토 같은 경우는 보플에서 실력이 괜찮았어서

아쉽다 회자되었던 멤버인데 아마 이번에 데뷔한다면

센터멤 혹은 인기멤버로 화제성몰이를 할듯하네요. 

또한 황재민 박형근 강대현 등도 반응이 꽤 좋았었죠. 

이들은 데뷔하는대로 일본 도쿄에서 패밀리콘서트하고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미 한국 공연에서는

rbw dsp wm 가수들 총출동해서 무대를 보여줬었죠.

히로토의 마지막 무대가 앙가르드였던가요..

거의 생방까지 갔었던 기억인데.. 

음원미션까지 갔던만큼 팬들이 꽤 많이 남아있을듯.

소년판타지는 보플만큼 흥하진 않았어서

반응이 어떨지도 궁금하네요.참고로 소년판타지 최종 데뷔조는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소판은 소울때문에 손절해서... (넘 시끄러운 중국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