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권은비 역대급 팬서비스 미담, 상처난 팬에게 쿠팡으로 연고 사서 선물?

반응형

 

팬사랑 각별한 연예인들 보면

진짜 사랑을 안할수가 없죠.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역시 그중 하나인데..

진짜..팬사랑 미쳐버린듯. 거의 최수종 재질.

보통 한번 뜨고나면 초심 잃고

팬들한테 고마움은 커녕 지잘나서 뜬줄 아는

그런 동태눈깔 연예인 아이돌들이 대다수인데..

권은비는 그들과 결이 넘나 다르네요. 

권은비 팬싸 자주가는 팬이 팬사인회에서

"크게 다쳐서 상처생기고 흉터생겼다"라고 햇는데

그말듣고 그다음날 출근길에.. 연고 사들고 온 권은비 ㄷㄷ

반응형

아니이게 되게 후덜덜한게, 본인 출근길에

그팬이 또 올거라는 확신이 있었다는거도 대단하고요.

팬싸때 그말듣고 바로 저녁에 쿠팡 로켓배송으로

후시딘 마데카솔 더마스틱 울트라겔 연고 산거도.. 

 

팬 얼굴 보자마자 알아보고 연고 내밀고

직진하는 상여자 권은비.. 진짜 크게될 여성이네요

이미 .. 크기도 하지만.. ㅋㅋㅋ 

요즘 보니까 권은비랑 전소미가 팬들한테

진짜 잘하더라구요. 고맙다고 잘 챙겨주고 표현하고.

전소미도 본인 사비털어서 카페열어서 팬들 챙기고

사녹같은거 온 팬들에게 밥사준다고 모아서 

밥집 데려가서 본인 카드 긁고.. 찐 멋진여성들임. 

진짜 저런 연고 선물 받으면 평생 탈덕 불가죠.

감동 심할듯... 이런 권은비 같은 아이돌 연예인이

더 크게 잘되어야 하는데..지난 아육대 때도

권은비 미담 진짜 감동 심했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