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김재중 망언 "ss501은 라이벌 아니었다, 낙오자 허영생과 경쟁상대?"

반응형

 

동방신기, JYJ 출신으로 요즘은

솔로 개인활동은 물론 유튜브도 열일중인 김재중..

뭔가 연차와 짬이 차서 그런가?

아님 힘든일 다 겪고 다 지나보내서 그런가?

요새 입담이 아주 솔직하다 못해 매콤한데요.

최근 본인 유튜브 재친구 나와서

SS501은 우리 라이벌은 아니었다

뭐 이런 말을 해서 논란(?)까지 생긴 김재중..ㅋ

당시 카아와 트리플이 맨날 치고박고 싸웠는데

이제와서 라이벌이 아니라고 하는 이유는? 

김재중 말은 이러해요. 물론 더블에스 오공일은

참 훌륭한 가수 아이돌 팀이었다. 

하지만 우리의 라이벌은 아니다. 라고.

반응형

그러면서 라이벌이 아닌 이유까지 조목조목

아주 얄밉도록 들더라구요. 근데 이게 웃기긴한데

이거 좀 예민한 말 아닌가? 좀 걱정되기도..

왜냐면 ss501 팬 입장에선 기분나쁜말이거든요. 

먼저, ss501 멤버들과도 막역한 친분

오래되고 깊은 친분이 있다는 말부터..

그쵸.  쿠션어부터 깔고 딜들어가는거죠 ㅋㅋ 

또한 허영생 같은 경우는 sm 연습생으로

같이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었거든요?

그러다가 방출? 탈퇴? 하면서 소속사 옮기고

다른 소속사에서 더블에스 오공일로 데뷔를 한거고요.. 

 

근데 문제는 이거죠. 김재중 말로는 

"낙오된 애가 어떻게 라이벌이냐" 라고 ㅋㅋ

정말..맵디맵네요 ㅋㅋ 근데 진지먹어보자면

연습생때 방출되고 오히려 잘된 케이스도 많거든요.

아이유도 jyp가 방출하고나서 다른데서 더 잘된거고..

따라서 김재중의 말은 그냥 친한 친구들 사이의

흔한 기싸움일뿐 카시오페아 트리플 경력직

해당 팬덤 싸움 부추기고 뭐 이런말은 아닌걸루..

글구 그때 팬들이면 지금 다들 30대 40대일건데

탈아이돌 탈케팝 했거나, 아님 다른 그룹덕질 하겠죠.

영생아 보고있니? 억울하면 나와 라면서

고도의 어그로까지 넣는 김재중 ㅋㅋㅋ

허영생 나와서 같이 입담 대결하면 또 재미있겟네요.

기대가 됩니다.. 나와주시길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