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사유리 성희롱한 원로가수 연예인 누구? "XX 몇번했어" 여전히 활동중

반응형

 

일본인 예능인 사유리가 과거 원로가수에게

성희롱 발언을 들은것 때문에 아주 난리가 났네요.

심지어 한번도 아니고, 3~5번이나

수차례 반복해서 성희롱을 했다니..

사유리 하면 한국에서 그래도 십수년 활동했는데,

그래도 처음에는 신인이고, 매니저도 없었더랬죠.

그시절 MBC에서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사유리.. 

MBC 뿐 아니라 원래 방송 촬영을 보통

대체로 오래하잖아요. 그래서 사유리가 힘들기도 하고

기다리다 지쳐서 1층 카페 가서 커피를 마셨대요.

반응형

근데 커피숍 있으니까, 같은 mbc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대선배 - 나이 엄청많은 아저씨가

합석해서 같이 커피도 먹게된 사유리.. 

근데 그 원로가수 선배님 말하는 뽄새가 영..;;

사유리 피부가 안좋다, 여드름이 많다 하면서;

그래도  걱정해주는걸로 여기고

좋게 넘어가려고 했던 사유리인데요. 

근데 그다음 말 부터가 압권...

"사유리 일본사람이지? 일본사람들은

솔직하지가 않아. 그러니까 똑바로 대답해.

섹스 몇명했어?" 라고 물어본 대선배림;;;

 

[스폰서광고]

근데 이런 말 들으면 딱 생각나는 누구 있죠?

사유리 또래 어린 여자가수들한테 

성희롱적인 폭언을 했던 대 원로 가수 ㅈxx 님..

근데 그분은 아니래요. 왜냐.

mbc에서 사유리랑 같이 프로그램 한적이 없다고. 

근데 이 사건 당시 스텝이던 사람이 등장,

조xx은 아니고 많이들 추측하는 사람 아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 그랬다.

방송에서 보이는 이미지랑은 완전 딴판이라 충격이었다. 

라고 글도 썼더라구요. 새는바가지 또샌줄..

아니었네요. ㅋㅋㅋㅋㅋ 

여튼 그분은 아직도 TV 나와서 노래하고

활동 많이 한다고 하는데 볼때마다

사유리가 너무 힘들고 한이 맺혔대요.

누굴까요? 원로가수.... 트로트쪽이려나요?

 

 

 

사유리 로버트할리 근황 "할리뽕 어눌하면 바로 경찰에 신고" 찐친 인증

사유리가 로버트 할리 생각하는 마음이 웃기고 짠하네요. 겉으로는 마약범죄자, 히로뽕 할리뽕! 하지만 계속 할리 언급해주고, 걱정해서 전화해주고. 솔직히 찐가족 친척이라해도 이정도는 힘

yygas2.tistory.com

 

 

사유리 아들 젠 근황, 노란머리 서양인 아빠 유전자 뿜뿜! 둘째도 정자기증?

참 이런일 저런일 있었지만, 어쨌든 남의 자식은 잠깐 안보는새 훌쩍 자라곤 해서 놀라움을 주네요.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의 아들 젠, 임신에 출산 소식 들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훌쩍

kimoui.tistory.com

 

 

사유리 비혼 출산 "미혼모, 배우자 없이도 정자기능 허용" 법개정 국민 설문조사?

결혼을 하지않고 아이를 낳은, 사유리의 비혼출산이 참 한국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죠? 사유리가 쏘아올린 작은공.. 아니 큰공. 심지어 사유리 덕에, 국민 설문 조사까지 실시된다고 하는데요.

kimo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