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김종민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한 꿀팁 비법, 일단 피씨방에서..

반응형

 

인기 아이돌 콘서트 티켓팅이 다 치열하지만

그중 갑오브갑 최고봉은 바로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티켓은, 진짜 난다긴다 하는 

경력직 아이돌팬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인데요.

좌석이 몇만석이나 있어도, 팬은 더 많죠. 

그런데.. 신난 바보 동네형 캐릭터였던 김종민이

의외로 임영웅 티켓팅에 성공하며 화제가 되고있네요.

보니까. 방법이 있더라구요. 티켓팅 성공하는 꿀팁. 

그렇다면 김종민이 왜 임영웅 티켓팅을 하느냐.

김준호 때문인데요. 김준호의 예비 장모님인

김지민 어머니를 위해서 티켓 구해주겠노라 호언장담.

반응형

아니근데 연예인들은 다들 초대권 받아서 좋은자리에

공짜로 가지않나요? 하지만 임영웅은 그런거 없기로 소문남.

팬들 티켓팅도 힘든데 부정하고 치사한 방식으로

티켓 나눠줘서 팬들에게 박탈감 안느끼게 하겠다는 취지죠. 

여하간..김준호 혼자서는 힘드니 홍진호, 장동민

그리고 김종민까지 4명이서 티켓팅 어벤져스를 꾸려요.

홍진호가 당연히 성공할줄 알았는데 의외 ㅋㅋㅋ 

반사신경은 김종민이 더 좋나봐요? 알고보면 김종민이

게이머 햇으면 더 잘했을수도 있는거 아닌지?ㅋㅋ 

다들 멋모르고 새로고침 클릭했다가 사이트 다운되는데

김종민만 f5 모르고 안눌러서 성공ㅋㅋㅋ 7천번대 진입!!

근데 이렇게 잘된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이들은 pc방에서 티케팅을 햇는데 pc방이 보통

광랜 망을 잘 깔아놔서 일반 가정집보다 속도가 월등해요.

근데 방송 촬영을 해야하니 이걸 통으로 대관했고.

이 좋은 인터넷 망을 넷이서만 쓰니까

속도도 비교할수없이 월등해진거죠. 

이런거 보면 pc방 잠시 통으로 빌릴수만 있다면

티켓팅할때 누구보다 빠르게 가능할지도요..ㅋㅋ

pc방도 이런거 사업을 하면 안되나요? 가령 50석이라 치면

1시간당 천원 = 5만원밖에 안되는데

통대관으로 1시간 빌리고 한 20~ 30만원 정도 받는거죠. 

아 이럴거면 그냥 티켓 플미주는게 낫겠네요 ㅋㅋ...

여튼 티켓 구해놨다고 공수표 날린 김준호는

김종민 덕분에 티켓팅 성공해서 다행이네요

만약 못구했으면 장모님 눈밖에 더 났을듯ㅋㅋㅋㅋ 

이순간이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최고의 시청률로 

무려 16퍼센트의 시청률이 나왔다고.. 그럴만하네요. 

 

 

 

NCT가 임영웅 이긴다고? SM 가수들 시상식 독식 논란

바야흐로 시상식이 제철인 시즌입니다. 연말되면 한해 정리하고, 한해 가장 핫했던 가수 배우들 상주는 시...

blog.naver.com

 

 

황영웅 근황, 초고속 컴백? 앨범 모금액 24억 돌파! 학폭 전과 과거 노상관

학폭 논란, 과거 논란으로 불타는 트롯맨에서 중도하차를 해야했던 황영웅 기억하시나요? 임영웅을 이어 제2의 영웅이 되나 했으나 웬걸. 워낙에 과거가 좀... 충격적이긴 했죠. 황영웅 장애인

yygassj.tistory.com

 

 

임영웅 장애인 축구팀 축구화 기부, 트로트계 미담제조기 답네

임영웅의 선행이 끝이 없네요. 노래 실력과 큰 키와 훈훈한 외모에 이어 인성까지 완벽해버리는 사기같은 임영웅.. 심지어 이번에는 뇌성마비 축구대회에 후원을 해서 아주 화제가 되고있는 임

kirai.tistory.com

 

 

프로미스나인 콘서트 가격 20만원, 역대급 창렬? 교촌치킨 = 하이브

하이브 여자아이돌 프로미스나인이 단독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이네요. 물론! 단콘 공연 소식은 기쁘지만. 가격을 보니 가격은 전혀 기쁜 가격이 아닌데요. 야금야금 콘서트 티켓값 올려서 아이

yygassj.tistory.com

 

임영웅 다녀간 부산 해운대 맛집 풍원장, 영웅시대 사장님의 서비스 클라스

얼마전 임영웅의 부산 콘서트가 있었죠 부산 간 김에 맛집탐방에 나선 임영웅.. 택시 기사님의 추천으로,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