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제로베이스원 몽골인 사칭? 공방 양도썰 후기 블랙리스트 엔딩

반응형

 

아무리 자기 최애 아이돌이 보고 싶다지만

몽골인으로 위장해서 공방에 잠입은 넘하죠.

심지어 본인그룹 자리 없다고, 다른그룹팬인척

사칭해서 공방간다? 이건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도

예의가 아니고, 선넘은 행동인데요. 

제로베이스원 팬이 사고를 쳤네요.

제베원 보고싶은데 공방에는 떨어지고,

그렇다고 다른 신인 그룹 팬인척 잠입이라니.. 

아니근데 그렇게 사칭해서 들어가기라도 했으면

조용히라도 있던가 뭐가 자랑이라고 이걸 글을 또 쓰고..

이건 제베원 이름에도 먹칠하는 행위인데요 ㅠ ..

반응형

뭐 근데 어케저케 "세븐어스"라는 신인 아이돌 그룹

공방자리를 양도를 받게 되었나봐요. 

공방은 무료로 추첨으로 들어가는건데

이걸 요새는 또 돈주고 사고팔고 하기도 한다고 ㄷㄷ 

심지어 양도하신 사람은 몽골리안..몽고인???

케이팝에 외국인 많다더니 대박적이네요 ㄷㄷ

그래도 몽골 사람들은 한국과 외모가 비슷해서

그나마 의심받지않고 들어간듯 ㄷㄷ 

몽골인이 공방 양도하면서 본인의 신분증도

빌려준거 같은데요. 근데 얼굴이 다를건데 이게 가능???

 

[스폰서광고]

이런거 잡아내려면 소속사 스텝이나 팬매니저,

방송국 스탭들은 참 머리아프겠어요. 

그래서 요즘은 스탭들을 외국어 가능으로 뽑는다고.. 

 

근데 지난 8월달에 들어갔던 공방글을 엊그제 썼고

엊그제 쓴 글이 너무 큰 화제가 되니까

세븐어스의 소속사 PCS 측에서는 양도자를

블랙리스트에 넣었더라구요. 양도받은사람은 

누군지 모르니까 양도한 사람만 블랙처리 한듯..

 

제로베이스원 팬들도 화가난 한편

지난 8월의 공방 참석자 개인정보를

1년넘게 가지고 있는거냐면서 저격도 하고..

중국인 행세는 참고로 힘든가봐요 ㅋㅋㅋ

하이브 검토자 알바 영중일 필수라고 ㅋㅋㅋㅋ 

 

 

 

엑소 백현 콘서트 4만원, 하이브 1/3 가격? 첸백시 jyj 사태 논란 후 근황

엑소 백현이 대혜자 이벤트를 여네요. 사장님이 미쳣어요도 아니고.. 공연을 이렇게 싸게하면 출혈 손해 적자 아닌가요? 정말 팬사랑 아니고서는. 불가능한 가격인데. 요즘 하이브고 SM이고 전부

yygassj.tistory.com

 

 

슈주 규현 나체 본 매니저 극한직업? 밤새 술먹고 기절,, 청바지 입히다 포기

매니저 힘든건 알았지만 술 좋아하는 연예인의 매니저는 그야말로 극한 직업이네요. sm 슈퍼주니어 출신의 조규현, 규현같은 경우도 술 좋아하고 잘먹는걸로 엄청 유명하죠? 최근 성시경의 유튜

yygassj.tistory.com

 

 

빅마마 이혜정 이혼 통보, 시댁과 남편 반응? "이혼할 결심"

대한민국의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아시나요? "얼~마나 맛있게요~"라는 유행어가 있을만큼 나름 활동도 많이하고 열심히 해서, 홈쇼핑에서도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만나는 분인데요. 그런 빅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