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있지 라이브 화질 720p 깍두기 충격.. JYP 인터넷이랑 장비좀 바꿔라

반응형

 

JYP 일 못하는건 알았지만

이정도로 못할줄은 몰랐네요.

최근 CAKE로 컴백하고, 1달가량 음방돌고

드디어 막방을 끝낸 있지가 라이브를 켰는데요. 

유튜브  라이브를 켠 있지. 멤버들도 후련하고

팬들도 너무 기쁜 한편, 화질 상태는 대체 왜이런가요?

깍두기? 90년대 wmf 리얼플레이어 플래시?

20년전 480 화질인줄 착각하게 만드는 jyp 유튭상태..

720p라는데 사실 144p로 느껴지는 심각 화질..

틱톡 라방 인스타 라이브 방송은 화질 좋은데

유독 있지 유튜브 라이브만? 판도라티비도 이거보단 낫겠는..

반응형

혹시 제와피 본사 인터넷 와이파이가

안터지나요? 아님 해외에 건물이 있나요? 지하?

다른 아이돌들도 유튜브 라이브 하지만,

이정도로 심한건 jyp가 제일인듯요. 

이 화질로 멤버들이 누가 누군지 구분되나요?

류진 리아 채령 유나 예지..솔직히 구분안됨

제왑도 이럴거면 차라리 위버스 들어가든가요. 

심지어 미리보기짤은 화질 좋은게

더 킹받네욬ㅋㅋㅋ스키즈도 심하다는데,

스트레이키즈도 저정도는 아니라네요. 해외스케때나 그렇지. 

 

듣자하니 유튜브 라이브 화질은 켜는 사람이

다른 카메라 장치없이 아이패드, 맥북으로 켜면

저런 쓰레기 화질이 나온단 말이 있더라구요.

아니면 무슨 데이터 속도 제한 요금제 쓰냐....

1mbps 제한 데이터면 저거 가능...ㅋㅋㅋㅋ 

이삼년전부터 유튜브 라이브 화질 개선 요구를 해도

들어쳐먹지 않는 jyp 2본부 상태..ㅋㅋ 

아이돌들이 옛날폰 갤럭시 10으로 라이브해도 1080p 가능하던데

도대체 뭘로 하면 720이 나오나요?ㅋㅋㅋ

이게 멤버들 개개인이 갑자기 즉흥 켜는 라이브도 아니고

장소 꾸미고 장비 갖추고 카메라 앞에 스텝들 있는

그런 격식잇는 라이브인데도 화질 어쩔..

제와피 일좀해야할듯요. 대형기획사 맞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