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있지 류진 차은우 닮은꼴? 앞머리 자르니 한소희 송강보다 더 닮았네

반응형

 

잘생김과 예쁨은 역시 한끗 차이라는걸

류진과 차은우가 증명하네요.

그간 류진이 한소희 닮았단 말은 많이 들었죠?

근데 차은우 닮았단 말은 처음인데요.

헤어스타일 변화가 진짜 중요하긴 하네요

앞머리 내고 흑발로 바꾸고, 메이크업도

좀더 청순하고 순둥한 느낌으로

눈썹도 바꾼 류진. 스타일이 확 바뀌었죠? 

 

근데.. 그렇게 스타일 바꾸고 나니

있지 류진이 아스트로 차은우 닮았다 하는

간증과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는거죠..

반응형

참고로 류진은 한소희 닮은꼴 이야기 많고

한소희는 또 송강 닮았단 이야기 있죠.

류진 한소희 김지은 이렇게 삼세트였죠..

약간 아이유 한지민 신봉선처럼 ㅋㅋ 

이건 차은우 사진. 와 진짜 류진이랑 오빠동생

남매 사이라고 해도 믿기겟는데요? 참고로

류진 나이는 22세, 차은우 나이는 26세에요.

와 차은우는 연예계를 씹어먹었는데도 아직 26세네요..

얼굴로 연예계를 평졍하신 차은우..

최최차차 "최애는 최애 차은우는 차은우" 라는

말까지 만들어내신 차은우.. 그런 차은우와 

류진이 닮은꼴?

 

[스폰서광고]

참고로 오른쪽 사진은 류진 사진이 아니라,

차은우를 여장 어플 페이스앱으로 돌려서

여자 버전으로 성전환 한거에요.

반대로, 류진사진 넣고 남자로 전환하면

차은우 얼굴이 나올지도 ㅋㅋ 

다시봐도 차은우 느낌 물신.. 류진이 이쁘지만

약간 걸크러쉬 잘생김 잘생쁨 쎈캐 느낌인줄 알았는데

이번 스타일링 진짜 혁신적인 변화라서 놀랍네요.

이런 스타일도 참 잘 어울려요. 

 

 

 

있지 예지 울리는 박진영, 음 하나 꼬투리 트집잡아서 가스라이팅?

정말 박진영 감 잃은지 오래네요 요즘 누가 아이돌 혼내면서 작업해요? 우리가수 잘한다 최고다 하면서 다정하고 사이좋은 모습 찍어서 올리지. 이번에 있지 레코딩 비하인드 씬 뜨면서 떡고가

yygassj.tistory.com

 

 

JYP 새 걸그룹 VCHA(비춰) 멤버정리, 미국인이 케이팝 st 아이돌?

jyp가 일본에서 니쥬 만들고 재미들렸나봐요? 이번에서는 미국용 걸그룹까지 만든 제왑. 한국에는 엔믹스 있지 트와이스가 있으니 이제는 해외용 수출용 그룹까지 줄줄이 만드는듯. 이번에 만든

yygassj.tistory.com

 

 

있지 예지 류진 2인조? 나머지 3명 사라진 앨범 스포일러 상태

제와피 걸그룹 있지가 이번에 아주 팬덤판이 뒤집어지게 난리가 났네요. 있지.. 5명 아니었던가요? 리아 유나 채령 예지 류진, 이렇게 5명인데 왜. 티저는 2명만 내는건지. 물론 있지에서 이 두명

yygassj.tistory.com

 

 

한소희 채종석 열애설 증거 정리 "두사람 맞지만 사귀진 않아" 소속사 해명

한소희가 남자친구 사귄다면 어떤사람일까요? 사실 한소희 성격이나 로맨틱한 취향, 감성상 막 유명한 연예인이나 배우를 사귈거 같진 않았거든요? 근데 아니나 다를까 최근 한소희가 모델 채

yygassj.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