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윤형빈 정경미 아들 딸 근황, 미남 오빠와 귀요미 호빵? 아빠 똑닮은 딸

반응형

 

개그맨 부부 윤형빈 정경미 부부의 

사랑의 결실, 아들 딸 윤준이 윤진이가 화제네요.

자식농사를 잘 지었다고 해야할지..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났다 해야할지~^^

아이 임신하고 출산하고 난리났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때만해도 온 인터넷 커뮤니티가 단결해서

분노하고, 정경미랑 헤어지라고 윤형빈 욕하고

그랬는데 ㅋㅋ 다 옛날이네요. 애들은 진짜 빨리크는듯..ㅋㅋ 

윤형빈과 정경미가 결혼한게 2013년이죠?

그러고 첫째 아들 윤준이가 2014년생이고요,

그뒤로 6살 터울로, 딸 윤진이가 태어났죠.

반응형

그러고도 벌써 3년이 흘렀네요.. 

아이들이 벌써 이렇게나 잘 크다니. 

윤형빈도, 정경미도 정말 뿌듯할듯.

아니그나저나 씨도둑질은 못한다더니

DNA 유전자 어디 안가고 넘나 똑같네요

아들 윤준이는 엄마 닮았고, 딸 윤진이는

아빠 윤형빈을 똑 닮은 느낌.. 

원래 속설에도 아들은 엄마닮고 딸은 아빠닮는다

이런말이 있었는데 진짜 높은확률로 맞는듯요.. 

딸 너무 귀여워요 저 눈썹 어떠케요 ㅠㅠ

 

[스폰서광고]

글구 이집은 아들이 잘생겼네요?ㄷㄷ

부모님 미니미들로 나와서 넘나 신기하고 ㅋㅋ

아들이 너무 잘생겨서 애 바뀐거냐고

정경미도 윤형빈도 물어봤다던 말이 생각나네욬ㅋㅋ 

1호가 될순없어 볼때는 진짜 정경미 속터지고

정경미 너무 불쌍하고 윤형빈 진짜 저렇게 철이없고

바깥에서 남들만 챙기고 정작 자기 가족은 안챙기고~

그랫는데. 그때 하도 욕먹어서 윤형빈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죠.

그뒤로 딸도 잘 태어나고.. 글구 딸이 진짜

따끈따끈한 호빵이나 만두같이 귀엽게 생겼어요.

남자 정경미와 여자 윤형빈의 탄생ㅋㅋ

근데 또 오빠랑 동생이 1도 안닮음ㅋㅋㅋㅋ

 

 

 

윤형빈 정경미 포에버? 임신도 산부인과 병원도 모르는 최악의 남편 1호

개그맨 부부들이 출연하는 "1호가 될순없어"가 요즘 참 인기죠? 개그맨 부부중에 아직 이혼한 커플이 없다고 해서 이혼커플 1호가 될수없어 뭐 이런 맥락으로 지은 이름이고요 프로그램 이름과

kimoui.tistory.com

 

 

윤형빈 코쿤, 한국인 비하 매국? "일본인 야동배우 좋아, 사죄회견 하고파" 제2의 조혜련

아무리 돈도 좋고 유명세도 좋지만 그런 과정에서 절대 하지않아야 할 것이 있지요. 예전에 조혜련이 일본 활동하면서 한창 논란되었던게 있죠? 한국인을 낮춰 말하고 비하하고, 조롱하면서 개

kimoui.tistory.com

 

 

최양락 쌍수 2번째? 팽현숙 "성괴같아" 20년전 비포애프터 비교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나이들면 노화가 오고 중력을 거스르지 못해서 살이 찌고 또 살이 쳐지지요 개그맨 커플들이 나오는 리얼예능 1호가 될수없어에 출연중인 팽현숙 최양락 팽락 부부 팽

kimo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