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투

나영석 PD 자동차 15년된 sm5 아직 타는 이유 "차에 스트레스 풀어"

반응형

 

나영석이 탄다는 16년된 sm5가 화제네요.

아니 나영석이 돈이 없어서 sm5를 타진 않을거구

그 돈이면 자동차 사고픈거 다 살건데..왜?

나영석..참으로 신기한 사람.. 일단 차욕심은

없는 사람 같죠? 차에 관심 있으면 자주 사고

또 자주 바꾸고 관리도 엄청 열심히 하니까요.

아우디 bmw 벤츠 뿐만 아니라,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벤틀리도 가능한데. 

그렇다면 나영석이 sm5를 16년째 타는 이유가 있겠죠.

나영석은 일단 본인이 좀 지저분하다 인정햇어요..

정리를 잘 못하고, 정돈이 안되는 타입이라 함.

반응형

 

그래서 가방도, 쓰다보면 쓰레기가 점점 쌓인데요.

근데 가방 정리가 안되니까, 꽉 찰때까지

그 가방 쓰다가, 도저히 안되면 버리고 

다음 가방으로 갈아탄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가방만 그런게 아니라..차도 약간

드럽게 탄다는 나영석ㅋㅋㅋ 스트레스를

차에다 푼다고 하는 나영석 pd 미췸ㅋㅋㅋ

운전석에서 생긴 쓰레기를 조수석에 버리고..

후배들 동료들 탈때는 쓰레기 이리저리 밀면서

빈자리 생기면 탄다고 하는 나영석.

 

[스폰서광고]

아니 근데 앞자리에서 뒷자리로 쓰레기

버리는건 기안84와도 공통점 있네요. 나영석이

기안84랑 같이 예능 찍으면 웃기긴 할듯ㅋㅋ 

여튼 그런 이유로 sm5를 아직 탄다고 하는데, 물론

차가 여러대 있겠죠? 그리고 나영석은 녹화할때

방송국 차 승합차 버스 이런거 타고 다니고

돈쓸시간도 없이 바쁘게 일하다보니 차탈 시간은

물론 차 살 시간조차 없다고 하네요. 

글구 일반인들이야 비싼 좋은 외제차 타야

남들이 대접해주고 성공했다 알아주고 인정하지만.

나영석 정도 되면. 연봉이 40억인거 이미

대한민국 전국민이 아는데 굳이 과시할 필요없죠. 

 

 

 

피프티피프티 키나 탈주, 소송 취하 멤버 손절> 전홍준 사장 어트랙트로

피프티피프티도 결국 내분이 생기네요. 4명이 소속사 어트랙트에 소송걸고 있었죠? 그중 키나 라는 멤버가. 소송 취하를 했는데요. 피프티피프티는 키나 새나 시오 아란 이렇게 4명으로 이뤄진

yygassj.tistory.com

 

 

신화 이민우 전재산 털림? 20년지기 절친에 가스라이팅 당해서..

sm의 1세대 남자 아이돌 신화를 기억하시나요? HOT 급은 아니라도 신화도 인기 진짜많고, 팬덤도 크고 특히나 장수돌로서 지금까지도 그룹 해체없이 활동하는 가요계의 역사같은 그룹이죠. 거의

yygassj.tistory.com

 

 

블랙핑크 로제도 YG 손절, 미국 컬럼비아 레코드 CEO와 완전체 계약?

블랙핑크 없는 YG는 어떻게 될까요? 앙꼬없는 찐빵 꼴이 되어서 홀딱 망할지.. 아님 베이비몬스터와 트레저 키워서 다시 제2의 빅뱅 제2의 블핑 만들고 살아남을지. 일단 블랙핑크와 재계약에 실

yygassj.tistory.com

 

 

반응형